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목표는-10키로 감량(5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5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5일차

2021년 2월5일(금)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60.9kg!

운동다녀와서 재본 저녁 몸무게

오늘은 어제보다 0.4kg이 늘었어요

ㅎㅎ.. 어제 일기에 썼다시피

어제 저녁엔 과자, 통닭, 초밥, 술 그리고

사진엔 없었지만 라면까지 아주 다양하게

먹었더라죠 ㅎㅎㅎ

 

아침엔 몸무게를 못 재서

퇴근하고 재려다가 또까먹고

운동 후에 잰 거지만

그래도 1kg 늘지 않을까 했는데 다행이에요

 

이제 또 무너지지 말아야죠ㅠㅠ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

 

아침겸 점심

에그베이컨샌드위치 + 아메리카노

 

원래 어제 하도 많이 먹었던 터라

오늘 그냥 하루 다시 굶으려고 하다가

결국은 샌드위치를 시켜 먹게 되었어요!

+아메리카노

 

그리고 저녁이 되고 나서 먹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저녁이 되니 또 배가 엄청 고팠기 때문에..)

 

 

저녁

아몬드브리즈(오리지널)

 

오늘 저녁도 아몬드브리즈!

아니 근데 어제 하루 배불러봤다고 그런 건지

오늘 너무 물리더라구요..

 

아몬드브리즈 자체가

원래 맛이 딱히 없는데(無맛)

배가고픈상태에서 먹는데도

억지로 먹느라 괜히 속이 안 좋고 그랬네요

y-y 이런 적은 없었는데..

 

 

 

:: 하루 물 1.5L 이상 마시기!

 

오늘은 아침에 아메리카노를 먹어서 그런지

물을 잘 안 먹게 됐었네요ㅠㅠ

 

500ml 겨우 마시고

방금 다시 채워온 500ml는

아직 먹는 거 진행 중이에요ㅠㅠ

 

그래도 오늘 안에 다 먹고 잘 거니까

오늘은 물 1L 먹은 걸로..

 

 

 

::운동

 

저녁운동

오늘은 아침운동을 안 나가서

고민하다가 퇴근 후에 나갔다 왔어요!

 

삼성헬스앱 운동기록

어제 그렇게 먹었는데

운동까지 거르면 안 될 것 같아서

평소보다 더 열심히 걸었던 거 같네요



그렇게 오늘도 포기하지 않고

마무리했어요!

 

어제 하루 이겨내지 못하고

저녁에 너무 많은 음식을 먹긴 했지만

하루 실패했다고 아예 포기해버리면

계속 반복될 뿐이니까

 

일단 다이어트에 성공할 때까지

작심삼일 반복한다고 생각할 거예요!

!(•̀ᴗ•́)و ̑̑

 

다이어트하시는 모든 분들

내일도 화이팅이예요!!

아자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