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 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2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2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다이어트 2일차!

그래도 작심 1일도 못할 때가 많았는데

아직까진 지켜냈네요^^..

 

1일차에서 자세한 상황과 목표를 적어뒀기 때문에

이제부터 간단한 현황 등만 적고

바로 일기 시작할게요!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2일차

2021년 2월2일(화)



다이어트 진행 현황

 

오늘의 몸무게

62.3kg!

 

 

어제와 비교해서 0.9kg이 줄었어요

저녁을 굶다시피 했으니 빠질 만도..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

아점 식사

계란 김밥 + 오뎅탕 + 갈비찜 + 오징어채

 

오늘도 아침겸 점심으로 먹은 아점!

계란김밥은 큰 거 두 개 빼고 다 먹었네요ㅎㅎ..

 

 

아점먹고 난 후 간식

몽쉘1개 + 딸기우유

간식 정말 안 먹으려고 했는데..

평소에 라면이나 떡볶이로 배 채우던 습관 때문인지

저거 먹고도 배가 안차서

고민하다가 결국 먹었어요ㅠㅠ

 

저는 저녁을 안 먹기 때문에

점심 한 끼는 먹고 싶은걸 먹을 거예요!

(안 그러면 한계가 금방 와서 폭식의 위험이..)

 

그래도 되도록이면 라면이나 떡볶이는

최대한 자제하려고 생각 중인데

지금 일기 쓰고 있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

내일 라면 먹어야 하나 고민되네요 y-y

 

 

저녁 아몬드 브리즈 초콜릿 맛!

오늘 저녁엔 아몬드브리즈 초콜릿 맛을 먹었어요

어제는 오리지널을 먹었는데

오리지널이랑 초콜릿을 각 24개씩 주문한 게

로켓 배송으로 도착했거든요ㅎㅎㅎㅎ

 

48일 동안은 꼭 유지하리라..!

 

 

 

:: 하루 1.5L 이상 물 먹기

어제는 1L밖에 못 먹었는데

오늘은 자기 전에 미리 머리 옆에 물통을

뒀던 터라 일어나자마자 물을 마셔서

1.5L 먹기 성공했어요!

 

 

 

:: 운동

그리고 일어나자마자 조깅하러 나갔어요!

처음부터 무리하면 금방 포기할까 봐

30분 걷기가 목표였어요!

 

삼성헬스 걷기 운동을 키고 했어요!

집 앞에 있는 경기장 산책코스를 돌고 오니

34분이 걸렸네요ㅎㅎ

걷는 걸로 운동할 땐 매번 느끼지만

종아리 앞쪽? 근육이 엄청 땡겨요 ㅠㅠ

 

 

그래도 30분 잘 채우고 돌아와서

얼마 안 되긴 하지만

엘레베이터 안 타고 계단으로 올라갔어요!

 



확실히 저녁을 안 먹으니까

배가 너무 고파요..

 

특히 먹고 싶은데 못 먹고 이런 스트레스 때문에

한창 스트레스받지 말고 그냥 먹자!

마인드로 요즘 너무 편하게 지냈던 터라

 

저녁을 아몬드 브리즈만 먹는 게 사실

안 먹는 거랑 다름없어서

힘들긴 하네요 ㅜㅜ

 

그래도 아직까진 워낙 살찐 거에 대해

심각성을 느껴서

빼고자 하는 의지가 강한 상태라

못 먹는 거에 대한 스트레스는 없어요!

그냥 배가 고플 뿐..!

 

부디 내일도 잘 이겨내길 바라며!

늘 화이팅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