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 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1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1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한참 전에 다이어트 의지를 갖고

매일 기록하며 성공하고자 카테고리를 만들었었는데

단 한 번의 기록도 하지 못하고

소리 없이 사라진 적이 있었어요 ^^..(주륵)

 

 

그렇게 또 시간이 흐르다

2월부터 딱 맘 잡고 할 계획을 또 갖고 있었는데

또 하필이면 시작하고자 몸무게를 재니

며칠 전보다 2킬로가 또..! 또..!! 늘었더라고요

ㅠㅠㅠㅠㅠ

 

 

그래서 진짜 오늘부터 독하게 맘먹고

다이어트 일기를 매일 쓰려고 해요!

 

우선 오늘은 1일 차니까 저의 현재 상태와

목표부터 남겨볼게요!

(부끄럽지만.. 뺄 거니까요..! 뺄 거예요!! ㅠㅠ)

 


저의 현재 몸무게는 

63.2kg

이 나왔네요^^..

(2/1 오늘 아침 공복 몸무게)

전날 또 술 먹은 건 안 비밀..


원래 찌기 전에

몸무게는 보통

50~51kg을 왔다 갔다 했어요!

 

 

그런데 한 시기에

술을 거의 일주일에 5번 이상을 먹기도 하고

늦은 저녁시간에 먹고 하던 게

좀 오래 유지가 되었더니

이렇게 찌고 말았네요 ㅠㅠ

 


그래서 저의 1차 다이어트 목표

50kg까지 감량하기!

 

그리고 1차가 다이어트를 성공하면

45kg까지 감량해서 유지하길

바라고 있어요ㅜㅜ


 

시작하는 글이라 서두가 너무 길어졌네요

이제 진짜 다이어트 일기(식단/운동 기록) 시작할게요!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1일차

2021년 2월1일(월)


아점식사

신전떡볶이 + 튀김오뎅 + 샐러드컵밥 + 쿨피스

 

아침 겸 점심으로 먹은 아점이에요!

다이어트 시작한다고 해놓고

신전 떡볶이로 시작했네요 큐큐큐

 

 

 

오늘 마신 물은 총 1리터!

하루에 물 마시기 목표 1.5L 이상!

그런데 오늘은 1L 밖에 채우지 못했네요 ㅠㅠ

 

500ml 보틀에 물을 채울 때마다 사진을 찍어둘 거예요!

물을 채운건 다 마시는 게 조건!!

 

저는 진짜 평소에 하루 물 한잔도 안마실 때가 많았어요

그만큼 음료로 대체했죠 Y-Y

그러니 물 마시기 습관은 저한테 꼭 필요해요!

 

 

 

저녁식사 ..^^

그리고 제 저녁은 당분간 아몬드 브리즈

대체합니다 ^^..

 

운동은 강아지 두부 산책 외 따로 못함!

 


그리고 저처럼 음식을 확 안 먹는 게

안 좋다는 거 정말 잘 알아요 ㅠㅠ

그런데 저는 조금 먹고 적당히 먹고 가

진짜 안돼서  여러 고민 끝에

결국 옛날에 했던 다이어트 방법으로

돌아가게 됐어요ㅠ_ㅠ..

 

옛날에 이렇게 했을 때 성공하긴 했어요

이제 4년도 더 된 이야기긴 하지만요 ^_^..

 

물론 장기적으로 할 순 없고

일단 50킬로가 될 때까지

하루 한 끼는 먹고 싶은 음식!

저녁은 아몬드 브리즈!

이렇게 할 예정입니다:)

 

 


사실 이 글은.. 일단 비공개로 올릴 거예요!

몸무게도 다 적어두고

다짐도 열심히 해놨는데 막상

일주일도 못 채우면 너무 창피할 것 같아서요ㅠㅠ

 

제가 이 계획을 일주일을 해낸다면

1주차 다이어트 후기와

7일치 다이어트 일기가 등장할 거예요!

 

그때까진 저만의 일기장이 되겠네요

 

부디 부끄럽긴 하지만

꼭 성공해서 이 글이 공개될 수 있길 바라봅니다!

 

 

모두 어떤 이유로든 실행하시는 다이어트

혹은 건강관리가 잘 되길 바라며!

아자아자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