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6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6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6일차

2021년 2월6일(토)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60.3kg!

 

삼성헬스앱 기록화면

어제보다 0.6kg이 줄었어요!

4일차까지 하루에 0.9kg씩 줄었었는데ㅠㅠ

그 날 먹은 술 때문이겠죠..

후회해도 늦었으니 그냥 다시 열심히 하기로!

일단 첫날 기준 총 -2.9kg 감량!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

늦은 점심

엽떡 + 계란찜 + 초밥

 

아침은 먹지 않았고 주말이라

전부터 밤마다 너무 먹고 싶었던

엽기떡볶이를 드디어 포장해왔어요!!

 

거기다 주먹밥 대신 초밥을 사 오기까지 했네요

둘이서 먹은 음식인데..

너~무 잘먹었죠?ꉂꉂ(ᵔᗜᵔ*)푸항항

 

 

간식?

메가초코

 

그리고 메가 커피에서 메가 초코 음료도

사 와서 같이 먹었네요ㅎㅎ

 

 

 

저녁

피자 1.5조각

 

원래 점심 한 끼 먹는 거니

점심까진 많이 먹었어도 문제가 없었고

저녁을 안 먹으려고 했는데

누가 너무 꼬셨어요..

(삐지려고 해서...ㅋㅋㅋㅋ)

그래서 한 조각 먹고 반 잘라서 먹었어요

 

그래도 막 배가 엄청 부르고 그러진 않아서

그래 이 정도야 뭐.. 하긴 했지만

내일 몸무게 안 빠질까 걱정되네요ㅠㅠ

 


 

:: 하루 물 1.5L 이상 마시기!

 

물은 현재까지 1L를 먹었는데

500ml 더 먹을 계획이에요!

아직 완벽히 성공했다 할 순 없겠네요

그래도 성공하고 자야겠죠:)

 


 

::운동

오늘도 일어나자마자 나갔어요!

확실히 처음에 걸을 때보단

종아리가 안 아파서 좋은 것 같아요

 

좀 더 힘차게 걸을 수 있게 되기도 했고

처음보다 적응이 많이 된 것 같아

뿌듯하기도 하네요:)

이건 스스로 쭉 생활화시켰으면 좋겠어요!

 



음 빨리 한 달을 잘 채웠으면 좋겠네요

부디 하루 목표를 실패하는 경우는

최대한 없었으면 하구요

 

실패하는 경우가 생기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게

또 하나의 목표!!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ㅎㅎ 오늘도 내일도

모두 모두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