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 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3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3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다이어트 3일차!

그새 고비가 왔었어요.. 분명 어제까지

힘들지만 참을만하다 싶었는데

 

오늘 진짜 식당 시간제한만 없었으면

당장 저녁 먹으러 갈 기세였어요

ㅠㅠㅠㅠ

 

일단 겨우겨우 참아내고

오늘도 일기를 작성해봅니다..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3일차

2021년 2월3일(수)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61.4kg!

삼성헬스에서 나오는 그래프 변화

 

어제보다 0.9kg이 줄었네요!

근데 어제도 0.9kg이 줄었는데

-1kg를 왜 넘지를 못하는지..

y-y

 

그래도 1일차부터해선 총 1.8kg이 빠졌네요

°ʚ(*´꒳`*)ɞ°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

점심 식단

샌드위치 + 불닭볶음면

 

오늘도 아침은 따로 먹지 않고

점심으로

엄마가 해주신 샌드위치랑 불닭볶음면을 먹었어요

호호호..

 

저녁에 배가 엄청 고팠다가도

막상 아침 되면 별로 안 고프긴 하지만ㅠㅠ

오늘 뭔가 안 먹으면 나중에 터질까 봐

합리화하면서 먹었네요

 

샌드위치는 다 먹진 못했고

절반만 먹었어요!

나머진 내일 또 먹어야겠어요yuy

 

간식

바나나 우유

 

그리고 불닭볶음면 소스를 절반만 넣었는데도

너무 매워서 바나나우유도 먹었어요

ㅎㅎ

 

 

저녁

아몬드브리즈(오리지널)

 

그리고 오늘 저녁도 아몬드브리즈를 먹었어요!

 

 

 

:: 하루 1.5L 이상 물 먹기

오늘도 1.5L 이상 물 먹기 성공!

마지막 물병은 지금 글을 쓰면서도

먹는 중인데 반 이상 먹은 상태라

곧 다 먹을 것 같네요

 

그러니 오늘 먹은 물의 양은 2L!

 

 

:: 운동

나가면서 찍은 사진

오늘도 걷기 운동을 하고 왔어요!

천천히 걷진 않고

나름 최대한 빠른 걸음걸이로 다니고 있어요ㅎㅎ

생각보다 오히려 어제보단 덜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저녁이 되니 후유증이 장난 아니네요

 

삼성헬스앱 걷기 운동 기록

다리가 너무 아파요 ㅠㅠ

저녁도 안 먹으니

힘이 안 나서 너무 피곤해요..

 

오늘도 돌아올 땐 계단으로 올라오고

잠깐 쉬고 바로 두부 산책 다녀왔네요ㅎㅎ

(지쳐간다..☆)

 



그래도 정말 어제까진

힘들지만 할만하다 싶었는데

오늘 3일째가 고비더라구요 ㅠㅠ

 

일부러 점심도 배불리 먹었건만

저녁에 배도 고프고

일하는 중에 평소보다 스트레스도 받고

잠깐 운동했다고 몸은 아프고

 

몸이 너무 지치고 피곤하니까

에너지가 없어서

맛있는 거 너~~ 무 먹고싶더라구요

ㅠㅠㅠ

 

오늘은 퇴근하고 집도 바로 안 가서

식당 9시 시간제한만 없었다면

아마 저 작심삼일도 못 채웠을 거예요..

 

그래도 지금은 참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이틀이라도 고생한 게 있는데ㅜㅜ

 

한 달 만이라도 부디 참길 오늘도 바라며

계속 계속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