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 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4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4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4일차

2021년 2월4일(목)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60.5kg!

 

삼성헬스 앱 기록화면

오늘도 어제보다 0.9kg이 줄었어요

진짜 0.9kg이 뭐가 있는 건가요..?

왜 맨날 똑같이 0.9kg만 빠지는지..

그래도 빠지고 있는 지금이 좋을 때죠!

ㅎㅎ

첫날부터 비교하면 총 -2.7kg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

아침겸 점심 아몬드브리즈(초콜릿)

오늘은 개인적인 일이 있어서

한 끼도 못 먹었네요ㅠㅠ

이렇게 하면 안 되는데 내일부턴 꼭 먹어야 해요

그래서 일단 오늘 아침 겸 점심을

아몬드 브리즈로 대체했어요

 

저녁 아몬드브리즈(오리지널)

저녁 역시 아몬드 브리즈.!

먹던 점심 안 먹었다고

저녁을 먹기엔 뭔가 흐름이 깨지는 느낌이라

그냥 유지했어요

(이미 깨진 거긴 한데 ㅠㅠ)

 

 

::하루 물 1.5L이상 마시기!

오늘도 1.5L는 성공했어요!

배가 고파서 물이라도 계속 먹게 되네요

Y-Y

 

 

:: 운동

어젯밤에 눈이 많이 내려서

오늘은 운동을 쉬지 않을까 싶었는데

집 앞을 내다보니 꽤 정리도 되어있고

나갈만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좀 고민하다가 결국 나갔다 왔어요!

 

삼성헬스 앱 걷기운동 기록

확실히 걷기 운동은 걷고 있을 때는 괜찮은데

중간에 멈추거나 끝나고 집에 오는 순간

힘이 엄청 들어요

ㅋㅋㅋㅋ

 

걷다가 찍은 눈길 사진

그리고 눈길 조심하세요..!

녹았다고 생각하는 길에서 미끄러질뻔했어요

ㅠ_ㅠ

 


 

오늘은 점심을 아예 안 먹어버리니

일하는 도중에 술 생각까지 나더라고요 ^^..

진짜 포기하고 그냥 고기나 먹으러 갈까

생각을 했었어요..

 

그래도 진짜 이렇게 자꾸 흐지부지되면

정말 끝이 없다 싶어서

거의 악을 쓰고 참아내는 중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일찍 자려구요..

진짜 갈수록 에너지가 떨어지네요

큐큐큐큐

웬만하면 저처럼 다이어트하지 마세요

몸도 마음도 힘들어집니다☆

 


까지 미리 써뒀던 내용인데

퇴근 후 결국 유혹을 이겨내지 못하고

과자도 먹고 저녁도 통닭에 술까지 먹었네요

하하하하하하

 

진짜 오잉이 왜이렇게 맛있죠...

제가 저녁을 그냥 굶어버리는 이유예요..

뭐 하나를 먹기로 했으면 차라리

그냥 그 한 가지만 먹으면 다행인데

뭐 하나를 먹기로 하면 그 이상을 먹으려고 해요

ㅠㅠ

 

그렇다고 제 다이어트가 끝난 건아니에요..

역시 점심을 굶는 건 위험하네요..

그러니 다이어트를 하시더라도

점심이나 아침은 꼭 챙겨 드세요..!

 

내일도 모두 모두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