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8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8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 오전에 다이어트 카테고리

비공개 글들을 모두 오픈했는데

지난 글에 언급했듯이

제가 7일차 저녁부터 다이어트를 좀

..아니 많이 소홀히 했어요 y-y

 

그런데 8일 차마저 다이어트 사항을

지키지 않아서 일기도 못쓰고..

그렇다고 8일차를 뛰고 9일차를 쓰는 것도

찜찜해서 뒤늦게 기록해봅니다!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8일차

2021년 2월8일(월)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측정x

 

어제도 7일차 찍더니 저녁에

술을 먹어놓고.. 정신 못 차리고

몸무게도 안 쟀더라고요

ㅠㅠ

쟀어봐야 슬펐겠지만..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

 

 

아침겸 점심

김치찌개 + 제육볶음

 

다 먹고 나서 생각나서 뒤늦게

사진을 찍었네요..

 

이렇게 먹고 저녁은 패스할 생각이었는데..

 

소고기 + 소주 + 고추장찌개 등등..

 

저녁이 되니까 제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

'그냥 먹자!' 싶은 편안함..ㅋㅋㅋㅋ

ㅠㅠㅠㅠ왜 그랬지..

 

사실 제가 조만간 술을 

강제적으로 한 달 정도 못 먹게 되는

사정이 있어서 오늘만 마지막으로 조지자!

싶은 마음이 강해져 버렸어요ㅠㅠㅠ

 

그리고 너무 맛있었어요 소고기..

조만간 포스팅해서 올릴 거예요..ㅎㅎ

 

결국 이날은

운동도 안 했고 물도 500ml밖에

안 먹었어요 😭

 


대 실패의 날..

그래서 진짜 이대로 가다가

또 포기하겠다 싶어서 비공개들을

얼른 공개로 전환해뒀죠..

박제입니다 박제!!

 

뒤늦게 쓰고 있는 오늘 현재까지

열심히 참아내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