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10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10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10일차

2021년 2월10일(수)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61.1kg!

다행히 오늘은 어제보다 1.1kg이 줄었네요

어여 쭉쭉 빠지면 좋겠지만

이렇게 하루 만에 1kg가 빠지는 것도

한때겠죠 ㅠㅠ

 

 

첫날 기준 총 -2.1kg 감량!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아침x)

 

불닭떡볶이 + 김치만두떡국

 

점심을 급하게 먹느라

그냥 떡볶이 하나만 먹으려고 했는데

 

원래 불닭 떡볶이에 불닭볶음면을 섞어먹던지라

허전해서 마침 있던 떡국에 김치만두를

3개 넣어서 먹었어요..

 

근데 시간이 부족해서 만두 하나를 남겼네요

아까운 김치만두..

 

 

저녁x

 

저녁도 시간을 놓쳐서 못 먹었어요ㅠㅠ

어차피 아몬드브리즈지만..

오늘은 정신이 없네요

 

 


:: 하루 물 1.5L 이상 마시기!

현재까지 1L 물을 마셨고

나머지 500ml는 마시는 중이에요!

 

 


::운동

오늘은 그래도 걸을 때

어제보단 덜 아프더라구요!

 

근데 어찌 된 게 저는 걸을 때보다

집에 도착해서 계단으로 올라올 때가

제일 힘든 것 같네요😂

 


안 먹는 다이어트는 매일이 고비인 것 같아요

오늘도 저녁 늦게라도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도 계속 초심을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이제는 좀 끝을 봐야겠죠

다이어트!

 

오늘도 다이어트 or 다이!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