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11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11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11일차

2021년 2월11일(목)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60.6kg!

 

오늘은 어제보다 -0.5kg이 줄었어요!

 

첫날 기준 총 -2.6kg 감량!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아침x)

점심

밥+잡채+동그랑땡+생선+고기+과일샐러드(?)

 

오늘 연휴라 그런지 먹을게 많아서

다양한 반찬을 먹었네요ㅎㅎ

그래도 배가 부르지 않은 건

왜일까요.. y-y

 

뭔가 더 먹고 싶었지만

참았어요!

 

 

저녁

아몬드브리즈(오리지널)

 

역시 배고플 때 먹는 아몬드브리즈는

결코 맛없지 않습니다^^..

 


:: 하루 물 1.5L 이상 마시기!

 

오늘 거의 집에만 있었더니

물을 잘 안 챙겨 먹게 되네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1L밖에 못 마셨어요..

 

 


::운동

 

오늘은 운동도 쉬었어요

굳이 했다면..

두부 산책 정도?

20분 정도밖에 못했지만요

 

 


설 연휴가 되니

집에만 있게 되고.. 운동도 쉬어서

평소보다 활동량이 더 적어졌네요

 

그래도 폭식은 안 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ㅎㅎ

 

코로나 때문에 예전 같은 연휴를

보낼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모두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