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14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14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14일차

2021년 2월14일(일)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61.3kg!

어제는 체중기록을 못했었고

12일보다 1.1kg이 늘었네요ㅎㅎ..

 

결국 이틀새 1kg가 쪘는데

내일도 상승세를 보일 것 같아

참 걱정입니다..

 

첫날 기준 총 -1.9kg 감량!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아침x)

거의 저녁?

떡볶이 + 감자튀김 등

 

오늘도 아침은 따로 안 먹고

오후 4시쯤 떡볶이를 먹었어요

 

타임스냅어플은 사용도 못한 오늘이네요

 

+그 외 사진은 안 남겼지만

카페 음료를 두 잔 마셨어요

(초코, 커피)

 


연휴 동안은 정말 다이어트 계획을

너무 지키지 못했네요 ㅠㅠ

 

기록도 밀리고 너무 소홀했어요

이제 겨우 2주 차인데

매주 차마다 반성일기를 쓰고 있네요

ㅋㅋㅋㅋ아휴

 

역시 오늘까진 정말 마음을 놔버려서

운동도 물 마시기도 못했습니다

 

내일부터 또다시 작심삼일 같은

다이어트 재도전입니다 ㅠㅠ

옛날 같으면 이렇게까지 못 지켰을 때

다시 실행하는 데만 해도 몇 개월이 지난 후일 텐데

그나마 바로 다시 결심을 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이게 다 일기를 쓰고 있는 덕분입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반성일기가

줄어들 수 있게 노력해야겠습니다!

끝까지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