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21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21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21일차

2021년 2월21일(일)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측정x

 

오늘까지 체중 측정을 못했어요

ㅠㅠ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

지난 일기에서 계속 언급했듯이

오늘까진 휴식기간이라

맘껏 먹었다고 보면 되겠어요ㅎㅎ

저녁엔 술도 먹었고..

금주 한 달 채우기가 참 어렵네요ㅠㅠ

 

 

 


 

 

휴식기간 동안 그래도 일기로

기록은 계속 남겨두려고 했는데 결국

어제 일기를 못 올렸어서

오늘 뒤늦게 남기네요

 

어제까지 딱히 다이어트 생각 안 하고

그저 즐겼습니다ㅎㅎ

 

바로 오늘 일기를 작성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