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24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24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24일차

2021년 2월24일(수)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60.3kg!

(체지방 34.9%)

어제보다 0.1kg이 늘었어요!

 

어제 그래도 술을 먹어서

많이 찔 거 각오했는데 참 다행이죠ㅠㅠ

 

 

첫날 기준 총 -2.9kg 감량!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

 

아침?

머리없는 붕어빵1개

 

사실 어제 머리만 베어 먹고 남겼던

붕어빵을 아예 굶을까 하다가 먹었어요 ㅋㅋㅋ

 

 

아몬드브리즈(오리지널)

 

그리고 더 안 먹을 계획이라

미리 아몬드 브리즈를 마셨어요!

 

 

저녁

아몬드브리즈 (초콜릿)

 

그리고 이 아몬드브리즈 초콜릿 맛을 마지막으로

끝내려고 마셨으나^^..

 

연달아 오늘 저녁도 술을 먹고 실패했어요

저 정말 술 못 끊더라고요..ㅜㅜ

 

 


:: 하루 물 1.5L 이상 마시기!

물도 한 병밖에 못 마셨어요 ㅠㅠ

 

 

운동X

 


제가 다이어트를 몇 번 실패해도

몸은 기회를 계속 주는 것 같은데

저는 기회를 주면 자꾸 또 안 하는 길로 빠지네요

하이고 ㅠㅠ

 

오늘 저녁은 배가 고파서도 아니었고

어제처럼 스트레스와 우울함 때문이었는데

이걸 극복해나가야 하는데 문제네요 ㅠㅠ

 

결국 일기도 계속 밀리고

아니 일부러 미뤘다고 보는 게 맞네요ㅠㅠ

이 글을 늦게나마 쓰기까지도

참 과정이 힘들었네요 Y-Y

 

현재 시점 일기에서 정리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