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 목표는 -10키로 감량(27일차)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식단/운동기록(27일차)

:: 목표는 -10kg 감량하기!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27일차

2021년 2월27일(토)


l 다이어트 진행 현황 l

 

오늘의 몸무게

59.7kg!

(체지방 34.9%)

어제보다 -0.8kg이 줄었어요

 

어제 일기에서 언급했던 아이러니..!

점심도 먹고 저녁에 술까지 먹었는데

오히려 몸무게가 빠졌습니다WOW!

 

 

사실 술병 났거든요..ㅋㅋㅋ

어제 과음한 건 아니고 평소만큼 먹었는데

뭐가 안 맞았는지.. 지금도 속이 안 좋아요

ㅎㅎㅎ ㅠㅠ

 

첫날 기준 총 -3.5kg 감량!

 

-목표는 50kg까지 감량하기!-


:: 식단(아침X)

점심(?)

알로에 주스

 

일단 지금까진 해장겸? 주스만 먹었어요!

오늘도 저녁을 먹을 예정이라

점심은 따로 안 먹으려고 해요!

 

 

그래서 또 일기를 못쓸까 봐

일단 오늘 현재까지 상황을 올려놓고

내일 수정하려고요~~

 

 


물 마시기도 오늘은

챙기지 못할 것 같아요..

 

운동X

 


이번 주는 결국 다이어트를 쉬게 되었다 보니

그만큼 몸무게도 많이 찌고 다시 시작하겠구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그렇진 않을 것 같아

다행입니다ㅎㅎ

 

그 대신 꼭 다음 주 월요일부턴

번복 없이 시작해야겠죠!

 

모두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