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다시 돌아온 다이어트..1일차(웨딩촬영 D-16)

728x90
반응형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웨딩촬영D-16

22.07.11


1년 넘어 드디어 다시 돌아온 다이어트

기록.. ㅎㅎ

 

가끔 다이어트 영상 댓글 보면

댓글 남기고 사라지시는 분이 많던데

저도 그랬네요ㅠㅠ

 

기록하기 앞서 그동안의 근황을

잠깐 기록하자면..

 


작년 마지막 다이어트 기록

21.03.09

 

[다이어트or다이]한 달 다이어트 후기::30일차 총-3.7kg감량

[다이어트or다이] 한 달의 다이어트 후기 :: 4주차_한 달(30일차) 총- 3.7kg감량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래간만에 돌아온 포스팅이네요! 다이어트 한 달 후기를 올리기 전에.. 다이어트 일기 포스

fulfill2020.tistory.com

 

작년 한 달의 다이어트 결과는!

63.2kg → 59.5kg

 

-3.7kg를 감량했으나

이 당시 다이어트도 제대로 하지

못한 기록이었죠 ㅠㅠ

 

이때 다이어트 계획은

하루 한 끼는 먹고 싶은 거 먹기(점심)

▶저녁은 아몬드브리즈만!

▶하루 물 1.5L 이상 마시기

▶30분 걷기 운동하기

 

이랬으나, 실상은

중간중간 빼먹고 술도 마시고..

ㅎㅎ

 

그래서 뺐다 쪘다 반복한 결과였어요

 

심지어 이번 글 쓰기 전에

마지막에 어땠나 보러 갔더니

 

?

▲지난 포스팅 내용 일부 캡처

?

제가 이런 말을 남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게도 한 달은 무슨..

1년이 훌쩍 넘어버렸네요..ㅎㅎ

 

그동안 저는 예상하셨다시피..

더 빼지도 못하고 60~62kg를 유지하다

한번 맘 잡고 또 1일1식해서

21년도 8월 초쯤 55.6kg를 찍었던 게

최저였어요 ㅎㅎ

 

몸무게 기록 어플 캡처

그때도 한 달쯤 그렇게 노력하고

주변에서도 살 빠졌다고 말도 나오고

배 튀어나와서 못 입던 옷도 입고 그랬는데 ㅠㅠ

 

한 달 동안 55~57로 유지하다가

결국 다시 60kg대로 돌아옵니다..

따흐흑

 

 

그런 와중에

최근에는 신혼집으로 들어오면서

63.9kg까지 찍어버렸네요..

또 최대치 갱신.. ㅠㅠ

 

저도 남편도 술을 좋아해서

신혼집 오고부터 매주 3-4번 이상은

항상 마셨던 거 같아요..

 

그래서 지난 주말에

촬영용 웨딩드레스를 피팅하고 왔는데

살을 못 빼고 가게 되었고..

 

팔뚝과 뱃살을 보고 아 촬영 전까진

진짜 최대한 빼봐야겠다 하고

조금 마음이 잡혔어요 ^^..

 

그래서 7/10(일)에

워밍업으로(?)

일단 하루 굶고 시작하려고 했는데

낮시간이 되니 못 참겠어서

 

우무 무침이랑

토스트+계란후라이+우유

이렇게 먹고 이후론 꾹 참음!!

우무무침.. 맛있어요.. ㅎㅎ

 

다행히 다음날 7/11(월)

63.5kg62.6kg

0.9kg이 빠졌어요!

기록의 첫 시작이라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ㅎㅎ

 


이제 본격

7/11(월)의 다이어트 기록!

(기록이 하루 밀려 어제 날짜 기록이에요)

 

아침 몸무게 62.6kg

 

🌞아침

(운동하려 했으나

못 일어나서 실패 ㅎㅎ..)

 

아침 식사 X

 

 

🍽점심

다이어트 도시락(458kcal)

멸치볶음

야채주스

 

 

🥛간식

초코우유

 

 

🌝저녁

통밀 식빵 한쪽

계란후라이(올리브유)

저지방 우유 한 컵

 

 

💪저녁운동

유튜브 비타민신지니

팔뚝살 -> 승모근없애기 ->아랫뱃살 ->허벅지안쪽살

위 순서대로 영상 따라함

(운동후기: 이름에 정말 어울리는 에너지로

뭔가 기분 좋게 따라 할 수 있지만

운동이 힘들어서 나는 웃음이 안남 흑흑 ㅠㅠ)

 


 

기록이 하루 늦어 7월 11일 기준으로는

웨딩촬영  D-16일이지만

 

글을 업로드하는 오늘 날짜 기준으로는

D-15이죠 ㅠㅠ

 

웨딩촬영 3달 전부터 빼려고

마음은 먹었었는데 한 달도 안 남았네요..

촬영 때 캐주얼로 새로 산

지퍼가 안 잠기는 상태라

목표는 크게 잡았어요 ㅎㅎ

 

목표 1. 촬영 당일까지 -10kg

목표 2. 바지 지퍼 잠겨라!

 

 

다이어트 계획 간단 정리

▶아침, 저녁 운동하기(유튜브)

▶아침 x / 점심 다이어트 도시락 / 저녁 x or 소식

 

 


일단 어제의 다이어트 기록은

이렇게 마무리!

이어서 바로 오늘 기록도 남기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