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나리 story/365 DIET 기록

[다이어트일기]식단/운동기록::3일차(웨딩촬영 D-14)

728x90
반응형

::NALEE DIET DIARY::

다이어트 일기

웨딩촬영 D-14

22.07.13


어제저녁을 굶고

결국 밤에 자려고 누웠는데

2시간을 뒤척였어요ㅠㅠ

 

 

배고프니 잠도 안 오더라구요..

 

그래도 끝까지 참았으니

칭찬의 박수👏👏👏

(자축하기ㅋㅋㅋ)

 

 

그럼 오늘도 기록을 남겨볼게요!

 


7/13(수)

3일차 다이어트 기록!

 

아침 몸무게 61.7kg

(어제보다 -0.2kg 감량!)

 

🌞아침

아침 식사 X

 

💪아침운동

유튜브 비타민신지니

팔뚝살 -> 등살 -> 뱃살 -> 허벅지안쪽살

 

위 순서대로 함

(운동후기: 이틀 동안 해봤던 운동 중에

나한테 더 맞는 걸로 골라서 함

근육통이 어째 갈수록 심해져서

아침에 더 움직이기 힘들었어서 운동도 더 힘듦ㅠㅠ

아직 뱃살운동은 완전히 다 따라 하지 못함

팔운동도 어깨 내리기 힘들당..)

 

🍽점심

다이어트 도시락(407kcal)

멸치볶음

오징어볶음

야채주스

 

(밥 먹다 못 참고

사이다를 먹어버림...ㅠㅠㅠㅠ

먹고 배불러서 후회했어요...)

 

 

🥛간식

초코우유

(우유도 좀 끊어야 하는데.. )

 

🌝저녁

우무 무침(우무 약170g)

매실 한 컵

 

 

💪저녁 운동

유튜브 신지니 뱃살 운동

+

트위스트 플랭크 50회

 

 


오늘도 저녁을 안 먹기엔

어제 배고픔을 겪어서 우무를 먹었어요!

 

그런데 내일부턴 통밀 식빵을 먹으려고요..

우무 맛있지만 ㅠ 포만감이 없음..

ㅠㅠㅠ 지금도 배고파요

 

 

원래 아침운동처럼

저녁에도 빡세게 할 생각이었는데

막상 저녁이 되면 운동 자체도 하기 싫어져서

조금이라도 하자 싶어 두 가지를 하는 중이에용

 

고작 4일 차 같은 3일 차지만

매일 1kg 가까이 빠져서 좋았는데

오늘은 0.2kg가 겨우 줄었더라구요 ㅠ

생각해보니까 어제 화장실을 못 갔던......

😱😱😱😱😱

안 먹으니 부작용..

 

(다행히 오늘은 갔어요😅)

 

 

어제도 남편님의 꼬심이 있었지만

넘어가지 않고 버텼는데

 

오늘은 오늘대로 또 꼬시네요..

철벽으로 막아냈더니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 말하면서

꼬셔요.. ㅠㅠㅠ

 

지금 거의 마음이 60% 넘어가서

내일 먹었다는 기록을 추가로 남길지도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이러면 안 되는 데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