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경험 story/놀거리.데이트.체험

[이색데이트]송파 도자기해움#2탄:: 캐릭터접시 수령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지난번에 송파 도자기해움에서 만들었던

저의 캐릭터 접시가 드디어 도착했어요~!

(사실 몇일 지났는데 더 늦기 전에 올려요ㅋㅋㅋ)

 

 

 

▼송파 도자기해움::캐릭터 접시 만들기 과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색데이트]송파 도자기해움:: 캐릭터접시 만들기(원데이클래스)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얼마 전 다녀왔던 서울 송파에 있는 도자기공방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주말에 특별하게 갈 수 있는 장소 없을까 고민을 했는데 원데이클래스가 생각나더라구

fulfill2020.tistory.com

 

 

 

송파 도자기해움에서 만든 도자기는

방문수령 혹은 택배수령 중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거리가 멀기때문에 택배를 선택했어요~!

 

 

보통 완성되서 보내기까지

4주 정도 기간이 걸린다고 하셔서 곧 오겠다

하고 생각은 했었는데

갑자기 올 택배가 없는데 택배문자가 왔더라고요?

 

오예~!

 

만든 날짜부터 도착한 날까지 계산해보면

24일이 걸렸더라구요

 

 

 

얼른 퇴근 후 집에 가서 택배를 뜯어봤어요!

짜잔~!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신문지가 꼼꼼하게 들어있었어요

 

도자기라 택배 이동 중에 깨지면 어떡하나

조금 걱정을 했었는데

이렇게 오면 깨질 일이 없었겠다 싶더라구요

꼼꼼포장 굳!

 

 

위에 있던 신문지를 걷어내니

모습을 드러낸 동글이..☆

 

동글이 자체도 뽁뽁이에 잘 담아주셨어요ㅠㅠ

 

 

뽁뽁이를 걷어낸 모습~!

확실히 굽기 전 색깔과 다르게 환해졌어요!

(바탕을 다 물감을 칠하면 지저분하다 하셔서

테두리에만 하얀색을 칠한 상태!)

 

제가 만든 거지만.. 귀엽더라구요ㅋㅋㅋㅋ

기분이 좋았어요

 

 

바닥면은 매끈한 마감이 안되어 있어요!

 

 


아 그리고 받고 나서 생각난 건데요

도자기를 만들기 전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은 부분!

위 사진을 보면 갈라진 부분이 보이시죵 ㅠㅠ

이게 큰 곡선의 모양을 만들려고 하면

흙이 찢어지더라고요

 

만들 때도 계속 저렇게 틈이 생겼었는데

흙으로 메꾸고 문질러서 괜찮겠지 했는데

굽고 나서 결국 갈라졌나 봐요

저 손 모양도 사실 생각한 모양이

어려울 거라 하셔서 중간을 자른 거거든요

근데 저것도 어려웠어요..

 

 


* 아 그리고 도장으로 각인도 할 수 있는데

만들 때 한글이나 영어 중에 선택해서

원하는 부분에 눌러서 각인을 해주실 수 있어요!

 

그런데 저는 받아보니까

일부러 깊게 안 눌렀었는데

거의 티가 잘 안 나더라고요..

 

도장이 잘 보이게 하려면

확실하게 눌러 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최근에 티스토리 이모티콘이

카카오톡과 연동된 걸 확인했네요ㅋㅋㅋ

이모티콘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은 했는데

카톡 이모티콘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