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경험 story/놀거리.데이트.체험

[김포 방탈출카페]제로월드 어느겨울밤 방탈출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방탈출카페!

'제로월드'의 <어느겨울밤> 테마

방탈출 후기를 가져왔어요~

 

저는 방탈출의 재미를 느낀 후로

시간 날 때마다 종종 방탈출을 하러 가고 있는데

엄청 많은 경험은 아니지만

은근 여러 방탈출을 경험해보았답니다ㅎㅎ

 

그러나 방탈출 고수는 아니기 때문에..

난이도가 너무 어려우면 풀 수가 없어서

재미가 없더라고요 ㅠㅠ

그렇다고 너무 쉬우면 또 애매하고..

그래서 항상 난이도는 낮은 거로 찾고 있어요ㅎㅎ

 

재밌는 테마를 만난 적도 많지만

아쉽다 싶은 경우도 은근히 있었는데

이번 테마는 대 만 족 !!

 

그럼 본격 방탈출 후기를 시작할게요!

 

 

 

 


김포 방탈출카페 '제로월드' 위치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75번길 180 4층

 

우선 제로월드 방탈출카페는

메가박스 건물안에 있어요!

 

그래서 차를 가지고 오시게되면

지하주차장 입구에 메가박스가 적혀있으니

주차시 참고해주세요!

(주차는 테마당 2시간, 최대 4시간 이용가능!)

 

 

 

 


김포 방탈출카페 제로월드

'어느겨울밤' 테마 방탈출 후기!

방탈출카페 제로월드&nbsp;내부

우선 저희는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테마 및 시간 예약을 하고

예약시간 15분전에 미리 방문을 했어요!

(안내사항 등 준비시간때문에 일찍 와야함)

 

 

 

 

제로월드 카페 안으로 입장하니

넓고 깨끗하니 좋았어요!

 

그리고 사실 제로월드 방문은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최근에 방문했을 때 내부 사진을 못 남겨서

처음 방문했을 때 찍었던 사진들이에요!

 

첫 번째 방문 시 했던 테마는

해리포터 테마였는데 시간이 좀 지난 관계로

마지막에 간략한 후기를 남겨놓을게요!

 

 

 

우선 입장 후 예약 확인을 하고

테이블에 방탈출 동의서?를 작성한 후

방으로 안내받았어요!

 

조금 특이했던 게

보통 방탈출 관련 설명해주시고

바로 방으로 안내해주시는 게 대부분이었는데

여기는 안내를 듣는 방이 따로 있더라구요!

그 방에 들어가면 티비가 내려와서

영상과 함께 주의사항 등 설명을 들을 수 있어요

 

그렇게 안내사항을 듣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검은 안경을 쓰고

직원분을 따라가 방으로 들어갔어요!

(이거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방탈출마다

가는 길을 왜 못 보게 하고 가는지 모르겠어요ㅠ

안 보이는 상태로 가는 게 은근히 무서운데..)

 


제로월드 홈페이지에 나온 사진

아시다시피

방탈출은 사진을 남길 수도 없고

스포를 할 수도 없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정말 느낀 후기만 말씀드리면

 

 

문제 난이도가 확실히 어렵진 않았어요!

그런데 힌트를 많이 썼습니당..

 

그 이유는..

물론 1~2개는 정말 해결이 안돼서 쓰기도 했지만

이게 문제를 풀고 나서 다른 지문이 나올 때

음성도 있다 보니

그런 게 시간을 잡아먹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시간이 부족해서 탈출 못할까 봐

그냥 마지막 가면서는 막 썼습니다..

(어차피 힌트 제한이 없음)

그래서 시간이 부족했던 게 물론 실력 탓도 있지만

살짝 아쉽긴 했어요ㅜㅜ

 

 

하지만 너무 재밌게 잘 풀고 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자물쇠가 많은 것보다

기계장치가 있는 게 재밌어서

어느 겨울밤 테마가 기계장치80%, 자물쇠20%

선택하기도 했었는데요

 

확실히 이 덕분에 재밌었던 것 같아요ㅋㅋㅋ

테마 자체도 귀엽구요

 

활동성을 크게 생각을 안 했었는데

은근 활동성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재밌기도 했는데

저희가 옷 선택을 잘못하는 바람에

더워가지고 답답함이 좀 커지기도 했습니다^^..

 

너무 추운 날이 아니라면

간단하게 입고하시길..

 


<제로월드 어느겨울밤 방탈출후기>

결론요약!

시간이 부족한 게 아쉬웠지만

활동성도 있고 귀여운 테마덕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탈출하고 남긴 시간은 15초 정도였다^^


 

방탈출 후 블랙보드 꾸미고 찍은 사진

방탈출이 끝나고 원할 경우

블랙보드를 꾸미면 직원분께서

저희 휴대폰으로 사진촬영을 해주셔요!

 

사진 인화는 아니지만

기념으로 남기는건 좋을 것 같아서

간단히 꾸미고 사진도 남겨봤어요ㅎㅎ

 


+추가로

 

제로월드

해리포터의모험 테마 방탈출 간략후기!

제로월드 홈페이지 이미지

제로월드 첫 방문 시 했던 테만데요,

이 역시 재밌었기 때문에 저희가

두 번째 방문을 하게 되기도 했습니다ㅎㅎ

 

이것도 기계장치가 무려 90%라

재밌는 요소가 많았는데

좀 황당하고 창피한(?)것도 좀 있긴 했지만

이런류의 방탈출은 또 처음이다

싶은 느낌을 줬던 경험이기도 했어요

 

난이도도 크게 어렵지 않았어요!

(어렵지 않다 해도 힌트는 항상 씁니다..

저는 방탈출 초보 ㅠㅠ)

어쨌든 이 테마도 재밌게 즐기고 나왔다는 ㅎㅎ

 

 

그래서 오늘 소개드린 두 테마 모두

방탈출을 잘하시는 분들은

난이도가 높은 편이 아니라서

재미가 없다고 느끼실 수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으시다면 꽤 괜찮게 즐길 수 있는

테마들인 것 같아 추천드려봅니다~!

 

다음에 또 새로운 테마에 도전하게 되면

후기를 남겨볼게요!

 

 

모두 좋은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