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경험 story/놀거리.데이트.체험

인천 청라 데이트 추천:: 정글비 보드게임 카페(닌텐도/이색데이트/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얼마 전에 남자친구랑 어느 때와 같이 만났는데

뭔가 색다른걸 하고 싶더라구요ㅠㅠ

 

코로나 때문에 전처럼 여행도 못 다니고

사실 어딜 간다는 거 자체를

최대한 자제하게 되는데 뭔가 좋은 게 없을까

하던 중에 보드게임이 생각났어요!

 

 


인천 청라 이색데이트 추천장소

'정글비'

(보드게임 카페)


인천 청라 정글비 위치

인천 서구 중봉대로612번길 10-8 반안프라자 204호

 

 

주차장은 건물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

2시간까지 지원되니 참고해주세요!

 


운영시간

 

평일 14:00 - 00:00

주말/공휴일 12:00 - 00:00

 

이용요금

 

1인당 1음료 필수!

(음료는 거의 3-4천 원대)

 

그리고 1시간당 3,000원

이용요금이 있어요

 

학생(초-고등학생)

평일에 요금이 할인된다고 해요!

 

결제는 후불이라

퇴장 시 결제해주시면 돼요!


정글비의 장점은 보드게임과

닌텐도까지 즐길 수 있다는 것!

 


 

예전에 만화방 가면 이런 구조가 많았는데

사진처럼 룸형식으로 구분되어있어 좋더라구요!

 

층으로 구분되어 있는 내부공간

저희는 아래층을 배정받아서

커튼을 치고 편하게 이용했네요ㅎㅎ

(이용 중 마스크는 필수 착용!)

 

 

남자친구한테 잠깐 나와줘 하고 찍은 내부사진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테이블도 넓고

음료 넣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좋았네요:)

 

 

음료랑 먹거리 종류가 다양한데

저희는 메뉴판에 BEST로 나와있는

미숫가루와 초코우유

그리고 츄러스를 시켰어요

(진동벨을 갖고 있다가 직접 받으러 가야 해요!)

미숫가루 초코우유 츄러스!

미숫가루는 곡물 맛이 잘 느껴지고

초코우유는 제티 같은 맛,

츄러스는 따끈따끈해서 맛있었어요!

 

 

보드게임 종류는 많지만

아는 게 많지 않아서 일단 첫 게임은

자주 해봤던 다빈치 코드를 했는데

 

저는 게임을 못하는 편이라

첫판은 이기는 듯하다가

결국 두 판했는데 다 졌네요 ^^..

 

* 사용한 보드게임은 반납대에 놔주셔야 해요!

 

 

게임정보 탭과 작은 메뉴판

아 그리고

게임 정보를 볼 수 있는 탭이 있어요!

덕분에 무슨 게임을 할지

직접 가지 않아도 볼 수 있고

게임 방법도 나와서 편리했어요

 

 

:: 추천 보드게임

그리고 혹시 보드게임 카페 가시면

'스플렌더' 추천드려요!

추천 게임에 있어서 가져왔는데

처음 해보는 거라 룰 익히는 게

어렵긴 했지만 재밌더라구요ㅎㅎ

 

그런데 게임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이라

한 판만 하고 다른 게임을 찾았어요

(물론 또 졌습니다 ^^..)

 

 

다른 게임들도 가져와봤는데

룰 이해가 안 되는 건 재미가 없고

결국 닌텐도를 하러 이동했어요!

 

닌텐도 방

닌텐도를 하려면 직원분께 말씀드리고

안내에 따라 다른 방으로 이동하면 돼요!

 

게임을 고른 뒤 안내를 해주셨는데

이건 조금 불편했던 게

게임 종류는 많은데 게임을 바꾸게 되면

직원분을 호출해야 하더라고요

 

게임기를 바꾸거나 해야 해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올림픽 게임 하나 고르고

그 게임 안에서만 했어요!

 

그나마 이 게임은 이기기도 했는데

운동한 것처럼 힘들어서 땀흘렸어요ㅋㅋㅋ

 


저희는 거의 3시간 있었더라구요

은근 시간도 훅가고 그만큼

재밌게 놀고 나왔어요!

 

그래서 혹시 저처럼 색다른

이색데이트를 찾으신다면

정글비같은 보드게임 카페를 추천드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