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두부의 story/두부의 제품 리뷰

[간식리뷰]작고 먹기 편한 '잇츄S 그린' 강아지 껌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지난번에 두부 어금니 치석이 심해져서

페스룸 칫솔을 구매한 후기를 올렸었는데

 

그 때문에 또 반려동물 용품점에서

구매해왔던 잇츄껌 리뷰도 가져왔어요ㅎㅎ

 

 

 

[반려용품리뷰]강아지 양치:: 페스룸 덴탈 클린 칫솔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반려용품 리뷰로 강아지 양치도구 페스룸 덴탈 클린 칫솔 사용후기를 가져왔어요~! 사실.. 이미 글을 다 완성했었는데 인터넷이 한 번 튕기면서 글을 다 날려서

fulfill2020.tistory.com


[강아지 간식 리뷰]

'잇츄S 그린' 강아지 껌 후기

 

반려용품점에서 보니 잇츄 껌이

사이즈가 작은거랑 큰 게 있더라구요

 

그런데 아무래도 큰 건 먹기 버거울 것 같아

S사이즈를 구매했어요!

 

 

일단 껌을 사 와서 보여주니

냄새부터 맡는 두부ㅎㅎ

 

 

포장지 뒷면

포장지 뒷면에는 이렇게 상세한 정보

나와있어요!

 

 

껌은 사진처럼

한 개씩 개별포장되어있더라고요

 

 

 

 

개봉하기 전부터 호기심 가득했던 두부

뜯어주니 냄새 한 번 맡더니

쏙 가져가네요ㅎㅎ

 

 

그리곤 열심히 씹더라구요

생각보다 껌이 잘 씹히는? 것 같더라구요

와그작 소리가 아닌

뭐랄까 약간 파사삭..? 아무튼

엄청 단단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 후로도 꽤 오랫동안

씹고 씹어서 다 먹은 두부ㅋㅋㅋ

 

먹는 동안 귀여워서

옆에 엎드려서 같이 있었어요

 

 


두부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라

쉽게 질리는 것도 많은데

 

잇츄껌이 그렇게 막 맛있지는 않나 봐요

처음 먹을때부터 다른 간식에 비해

눈이 초롱초롱해지는 느낌은 덜하더라구요

어떤 느낌인지 아시죠?

ㅋㅋㅋㅋ

 

 

심심하면 먹는 정도 같아요

그냥 주면 가져는 가는데 안 먹고 뒀다가

나중에 배고프거나 하면 먹더라구요

 


 

재구매 의사?

그런데 재구매는 잘 모르겠어요

나중에 한 번쯤은 어쩌다 살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두부가 엄청 좋아하는 것도 아니다 보니..

 

두부는 치석 때문에

껌을 사는 거라 다른 껌도 구매해보고 싶네요

 


다음에 또 다른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또 리뷰를 올려볼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