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두부의 story/두부의 제품 리뷰

[반려용품리뷰]강아지 양치:: 페스룸 덴탈 클린 칫솔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반려용품 리뷰로

강아지 양치도구 페스룸 덴탈 클린 칫솔

사용후기를 가져왔어요~!

 

사실.. 이미 글을 다 완성했었는데

인터넷이 한 번 튕기면서

글을 다 날려서 너무 슬픈 상태예요^^..

진정하고 다시 써보도록 할게요..

 


저희 강아지 두부는 작년까지만 해도

병원에서 치아를 보시면 양호하다고 하셨었는데

최근 들어 치석이 심한 편이라는

진단을 받게 됐어요ㅠㅠ

 

예전에 두부 양치를 여러 번 시도를 해봤는데

도무지 칫솔로 칫솔질을 못하겠어서

(혀가 쉴 새 없이 움직이고 하다 보니..)

손가락으로 치약을 묻혀도 보고 하다가

그냥 껌으로 대체를 해왔거든요

 

주기적으로 껌을 주고 있지만

옛날에 비해 알러지 때문에도 그렇고

전만큼 다양한 껌을 먹지 못하는 편이라

치석이 심해진 게 아닐까 싶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결국 다시 양치에 도전하기 위해

칫솔을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안 그래도 광고 중에 천으로 된 손가락 칫솔을 봐서

그것도 고민을 했는데

결국 여러 후기들을 참고한 고민 끝에

그냥 초소형 칫솔인 페스룸을 선택했어요!

 


그렇게 주문한 페스룸 강아지

'초소형 덴탈 클린 칫솔'!

 

택배박스와 상품 포장박스

평일 오전에 주문했더니

주문한 당일 오후에 바로 발송됐더라고요!

덕분에 다음날 바로 수령할 수 있었어요

빠른 배송 굳굳b!

 

1개 주문 시 1개를 추가하는 게 좀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길래

2개를 주문했어요!

 

 

기존에 쓰던 칫솔과 비교한 사진

왼쪽은 기존에 갖고 있던 칫솔인데

오른쪽 페스룸 칫솔과 칫솔모 크기 차이

확연히 비교가 돼요!

 

왼쪽 칫솔도 구매 당시에는 작다고 생각해서

일부러 구매를 했던 건데도

막상 양치를 하려고 하면 쉽지 않았어요

 


[반려용품]강아지 양치도구

페스룸 초소형 덴탈클린 칫솔 사용후기!

 

핥핥핥핥

처음에는 두부가 적응할 수 있도록

냄새를 맡고 핥게 해 줬어요!

두부가 확실히 경계를 하더라구요

 

 

그런데 성격이 급했던 저는

다음날 다시 생각해보니 두부가 아무래도

적응을 못할 것 같다고 판단해서

그냥 바로 양치를 해줬어요

ㅋㅋㅋㅋㅋ

 

 

읭? 잠에서 덜 깬 두부

확실히 기존에 써본 칫솔들론

앞니는 어찌어찌 닦아봐도

어금니까진 들어가질 않았거든요 ㅠㅠ

두부가 입을 잘 벌리려고 하지도 않고요

 

그런데 페스룸 덴탈 클린 칫솔은

초소형이라는 설명답게

작은 덕분에 어금니 양치에 성공했어요!

WOW감동!!

 

신기한 게 어금니를 닦을 때는

사각사각 소리가 나더라구요ㅋㅋㅋ

(혹시 잘못된 건 아니겠죠..?)

 

'아이 하지말개~'

물론 두부는 양치를 싫어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양치를 시켜주니까

뿌듯하고 마음이 놓였어요

 

어금니 뿐만 아니라 앞니나 송곳니도

닦아주는게 훨씬 수월하더라구요

 

그래서 페스룸 초소형 칫솔 사용후기는

아주 대만족이에요!

 

앞으로도 매일매일 양치 잘해줘서

두부 치아 신경 잘써줘야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