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두부의 story/두부의 제품 리뷰

[반려용품리뷰]원룸만들기 '미끄럼 방지 애견 매트' 구매후기(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최근에 구매했던

두부를 위한 미끄럼 방지 매트

구매 후기를 가져왔어요!

 

먼저 미리 말씀드리면

이 제품에 대해 너무 만족하고 있어서

강아지들이 미끄러지는 것 때문에

매트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이 매트 강추드립니다!

 

 


[반려용품리뷰]

미끄럼 방지 애견매트 구매후기


최근 들어 두부가 집에서 뛰는 게 더 잦아졌는데,

기존에 거실에 넓게 깔려있던

카페트가 이중으로 큰 거 하나 

조금 작은 거 하나 이렇게 있었거든요

 

근데 하필 크게 깔려있던 소재가

좀 뜯기는? 소재라 두부가 하도 바닥 긁기를 해서

너무 망가져서 버리게 됐어요..

 

그렇게 시간이 지났는데

작은 카페트는 두부가 뛰는 영역을

커버해주지 못해서

미끄러지는 게 너무 심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매트를 사야겠다 싶어

고민 중에 있다가 마침

원룸만들기에서 봤던 매트가 생각났어요!

 


원룸만들기에 나온 상품 상세 사진 중 캡쳐화면

위 사진처럼 네모난 모양의 매트를

1장 단위로 구매할 수 있는데

 

화이트, 그레이, 베이지 색상 중

원하는 색상별로 구매할 수 있어서

원하는 색상끼리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저도 저렇게 조합하고 싶었는데

제가 구매할 땐 그레이 빼곤 다 품절이었어요ㅠㅠ

지금은 풀려있네요..)

 

 

제일 큰 장점은 이렇게 1장 단위로

분리되어 있는 매트다 보니

사용하고자 하는 바닥 사이즈에

맞출 수 있다는 게 큰 장점!!

 

저도 이미 어느 정도 덮여있는

카페트가 있었고

그 외 영역이 필요했다 보니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이김에 두부가 뛰는 경로까지

매트를 깔아줄 생각으로

먼저 20개를 구매했어요!

(귀찮아서 사이즈를 자세히 안재고

대강 눈으로 보고 계산했어요..ㅎㅎ)

 


미끄럼 방지 매트 받은 사진

배송은 오전 9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출고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9시 이후로 주문했기 때문에

그다음 날 출고돼서

출고된 다음날 받을 수 있었어요!

(배송 빠름!!)

 

 

매트 재질

매트 재질은 이렇게

부드러운 털 느낌은 아니고

복슬복슬한? 털 느낌이에요!

확실히 미끄러질 일은 없게 보이네요ㅎㅎ

 

 

바닥에 붙일 땐 바닥을 깨끗하게 닦아주신 후

제품 뒷면에 비닐을 제거한 후 붙여주시면 돼요!

 

스티커처럼 끈끈한 느낌으로

붙는 건 아니고 흡착이 되는 거라

몇 번씩 다시 떼고 붙일 수도 있다고 해요!

 

실제로 3번 이상 다시 붙이고 떼기도 했는데

계속 잘 붙더라구요!

 

 

짠~!

그렇게 붙여준 매트!

그런데.. 뭔가 부족하죠 ㅠㅠ

 

위에 쓴 것처럼

두부가 뛰는 경로까지 생각해서

거실 바닥부터 뛰는 길까지

이어보려고 했는데

길도 짧고 거실 바닥에 붙인 한 줄도

너무 없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바로 또 20개를 추가 주문했어요

ㅋㅋㅋㅋ사이즈를 처음부터

잘 재지 않고 주문한 결과..

 

 

그렇게 또 재주문을 해서 배송을 받았는데

이번에 재구매라 그런지

간식을 챙겨주셨더라구요!ㅎㅎ

 

그런데 아쉽게도 두부가 먹지 않아요 ㅠㅠ

 

 

어쨌든 추가로 주문한 매트로

드디어 완성된 두부의 길~!

 

ㅎㅎ이젠 두부가 뛸 때도 미끄러지지 않고

자기도 이 길이 좋은 걸 알아서 그런지

딱 이 경로로만 잘 뛰어다니더라구요

 

쿠션감이 큰 매트는 아니지만

맨바닥보단 조금 나은 느낌?

 

이렇게 다니는 길 위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게

너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원룸만들기]

애견 미끄럼 방지 매트 단점?

 

계속 언급했듯이 저는

이 매트를 너무 만족하며 좋아하고 있어서

사용상의 단점은 딱히 없는데

 

굳이 단점이라면..

색깔이 좀 안 맞는다?

 

처음 구매했을 당시 20개의 매트가

전체 '그레이'색상으로 동일한 매트였는데

다른 각도에서 봤을 때

이렇게 다른 색으로 보이더라구요

 

그런데 이게 신기한 게

정면에서 놓고 보면 똑같아요!

매트 결 방향을 다르게 붙였나 싶어 봤는데

일부러 맞춰 붙였기 때문에

다르게 붙인 것도 아니었고..

 

그냥 사용상 큰 문제는 없어서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어요

 

나중에 추가로 구매한 20개 매트는

이전보단 색 차이가 나는 게

별로 없었어요!

 

 


아무튼 제가 구매할 때

베이지 색상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그건 아쉽네요 ㅠㅠ

 

뭐 그래도 이제 두부가 뛰는데

큰 문제도 없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기 때문에

강아지를 위한 매트를 찾고 계신다면

강추드리는 매트예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