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두부의 story/두부의 제품 리뷰

[반려견정보]강아지 셀프 미용시 클리퍼(바리깡) 추천팁!(경험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요즘 저희 강아지 두부가 털이 많이 자라서

엄마가 삽살개가 된 것 같다 하셔서

미용해야겠다 생각만 하다가

오늘날 잡고 일어나자마자 미용 준비를 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두부의 셀프 미용 후기와

강아지 클리퍼(바리깡) 고르는 추천 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미용전 껌 먹는 두부 사진


강아지 클리퍼 고르는 추천팁

제가 현재 쓰고 있는 강아지 클리퍼는

두 번째로 산 제품인데

클리퍼를 사용하다 보니 고를 때

신경 쓰게 되는 성능? 부분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혹시 셀프 미용을 위해

강아지 클리퍼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입니다:))


첫 번째!

저소음을 사용하세요

강아지들이 소리에 민감하고

특히나 낯선 물체가 몸에 닿을 때 예민한 아이들에게

진동까지 크게 느껴진다면 당연히 무서워하고

놀랄 거예요ㅠㅠ

 

저는 처음 쓰던 클리퍼가 소리가 너무 큰 거 같아서

새로 살 때 저소음 클리퍼를 샀는데

제가 산 제품은 생각보다 소리가 작진 않았어요,,

일단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다음엔 좀 비용이 들더라도 더 나은걸 찾아보려고 해요!

 

 

후기가 좋아서 다음 클리퍼 후보로 두고 있는 제품

 

닉센 애견이발기 저자극 저소음 애견 고양이 이발기 NX3000 반려동물용

COUPANG

www.coupang.com

 

두 번째!

사용 중 뜨거운 온도에 주의해주세요!

이건 아마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처음 사용하실 때 주의해주실 사항인데요,

미용을 하게 되면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쓰게 되고

그만큼 클리퍼 날부분이 열이 받으면서

뜨거워져요!

 

클리퍼 날 부분 사진

저는 그래서 중간중간 날 교체를 해가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그러니 여분의 날을 같이 구매해주시면 더 좋겠죠?

 

세 번째!

무선도 가능하면 편리해요!

충전식으로 유선이나 무선 둘 다 사용 가능한 제품은

그만큼 편리해요!

저는 유선으로 사용할 때가 더 힘 있게 되는 것 같아서

전체 미용을 할 때는 유선으로 사용하고

간단한 미용할 때는 충전해뒀다가

무선으로 쓰고 있어요ㅎㅎ

 

사용하고 있는 현재 클리퍼 사진

무선과 유선중 고민하신다면 저는 둘 다 사용이 가능한

제품을 추천드려요!

 

 

 

현재 사용하는 클리퍼 이후

저도 다른 클리퍼를 사용할 계획이기 때문에

이 클리퍼를 추천드리진 않아요ㅠㅠ

저는 '저소음' 성능이 좋은걸 찾아보려 합니다!


 

 

강아지 셀프 미용 간략 후기


저는 따로 애견미용을 배운건 아니고

아마추어로 하는 거라서

미용실에서 하는 것처럼 깔끔하게 하긴 어렵지만

여러 사건 사고들을 생각했을 때

조금이나마 걱정을 덜기도 하고

두부도 스트레스도 덜 받지 않을까 싶어요

(낯선 환경은 아니라서,,)

 

물론 아예 스트레스가 없을 순 없어요 ㅎㅎ

미용하는 거 싫어하거든요 ㅠㅠ

보통 전체 미용은 2시간 정도 걸리는데

허리도 아프고 여러모로 힘들긴 해요

y-y

 

그리고 털 날림ㅎㅎ

미용이 끝나고 정리하는 것도 일이에요

옷에 털 붙은 거 떼기도 힘들고..

 

그래도 전체 미용은 자주 해야 하는 건 아니고

어쩌다 날 잡고 고생하는 거라

저는 계속 셀프 미용을 해줄 거예요:)

 


다음 글은 곧바로

오늘 두부가 미용한 후기를 사진과 함께

가져오도록 할게요:)

 

[반려견일상]고된 강아지 셀프 미용 후기::두부 동생 탄생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방금 전에 강아지 클리퍼 고르는 추천 팁을 포스팅했는데 곧바로 따끈따끈한 오늘의 두부 일상! 고된 셀프 미용의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두부 동생의 탄생기ㅎㅎ

fulfill2020.tistory.com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