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두부의 story/소중한 일상

[반려견일상]고된 강아지 셀프 미용 후기::두부 동생 탄생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방금 전에

강아지 클리퍼 고르는 추천 팁을 포스팅했는데

곧바로 따끈따끈한 오늘의 두부 일상!

고된 셀프 미용의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두부 동생의 탄생기ㅎㅎ)

 

 

[반려견정보]강아지 셀프 미용시 클리퍼 고르는 추천팁(경험 후기)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요즘 저희 강아지 두부가 털이 많이 자라서 엄마가 삽살개가 된 것 같다 하셔서 미용해야겠다 생각만 하다가 오늘날 잡고 일어나자마자 미용 준비를 했어요! 그래서 오

fulfill2020.tistory.com

 

 

요즘 두부의 털이 너무 많이 자라서

눈도 가리고 관리도 힘들어져서

더 길기 전에 미용을 해야겠다 생각하고 있었어요!

 

미용전 두부 사진 ("날 가만히 냅두시개!!")

저희 두부는 빗질도 싫어하는데

털이 길수록 엉키는 털 관리하기가 힘들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드디어 날을 잡고!

일어나자마자 씻고 두부의 클리퍼를 꺼내 들었어요!

( •̀ᴗ•́ )و ̑̑

 

 

두부 털을 미용할 땐 이렇게 눕혀서도 하고

품에 앉혀서도 하고

서서도 해요!

아주 다양한 자세죠?

그만큼 저의 허리와 다리가 힘들어요

( ´•̥ω•̥` )

 

 

미용을 전문적으로 하시는 걸 보면

높은 곳? 탁자 같은 곳에 올려두고 하시는데

저도 여러 방법을 시도해봤지만

이게 제일 편해서 그냥 거실 한 자리에서 하고 있어요

 

욕조에서도 해보고

식탁 위에서도 해보고 참 다양하고

서로 힘들었던 경험들..☆

 

클리퍼에 길이조절 빗살캡을 끼운 모습

날이 추우니까 캡을 껴서 3mm로 밀어주고

얼굴은 확 밀면 약간 할아버지 두부가 돼버리기 때문에

살짝 밀고 가위로 다듬어줬어요!

 

그리고 셀프 미용 자체는

어떻게 보면 많이 어렵진 않아요!

물론 클리퍼를 쓴다고 해서

생각보다 털이 다 깔끔하게 밀리지 않기도 하고

(부위에 따라 어려운 부분들이 있음)

 

무엇보다!

두부가 싫어해서 절 물어요(엉엉)

위험하기 때문에 어허!! 

꺄악!!! 하면서 제지하고 있어요ㅎㅎ

(소리 때문에 당황해서 멈춤)

 

 

그렇게 오늘도 땀나고 온몸에 털을 붙여가며

고된 셀프 미용을 마치는데 2시간이 걸렸네요 ㅎ_ㅎ

 


**셀프 미용 시 주의사항!!

털이 엉켜있으면 잘 안 밀려요!

미용 전에 빗질 잘해주시고 하셔야 서로 편해요!

저는 엉킨 게 많아서

일단 자르는 식으로 없앤 후 밀어줬어요


그렇게 탄생한 두부 동생!!♥

새끼 강아지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

만들고 한참 즐거워하다 싹 청소했네요ꈍᴗꈍ

 

 

+미용후 뒷정리는 덤

 


미용이 끝나면 산책 간다는 걸 알고 눈치 주는 두부!

정리하고 미용 스트레스 풀러

바로 산책 다녀왔어요ㅎㅎ

 

갈 때 / 돌아올 때

잠깐 짧은 드라이브도 했는데

차 타고 갈 때랑 집으로 돌아올 때

태도가 딱 구분되는 두부라서

너무 귀엽네요ʕ ᵔᴥᵔ ʔ

 


이렇게 오늘도 하루가 훅 지나갔네요 ㅜㅜ

뭔가 휴일인데 열심히 일한 기분,,

 

여러분도 남은 주말 잘 마무리하고

내일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