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두부의 story/소중한 일상

[반려견일상]강아지 두부의 하루 ::두부이로그(VLOG)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어제 두부의 하루를 기록해두려고 해요

사실 별거 없는 평상시 일상이긴 하지만

이런 일상도 소중한 추억이니까요

(글 끝에는 짧은 두부이로그 영상이♥)

(୨୧ ❛ᴗ❛)✧

 


 

아침에 일어나보니

두부가 제 머리 옆쪽 구석에 쏙 들어가 있더라구요

원래 보통 아래쪽에서 자는데

아무래도 창가에서 나오는 찬기운에 추웠는지

올라온 게 귀여워서 일어나자마자

사진부터 찍었네요ㅎㅎ

 

 

어제는 두부의 병원 정기 방문날!

쿠싱약이 몇 개 남지 않아서 미리 병원에 왔어요

출근 전에 온 거라 진료받고

산책도 빨리 하고 갈 생각이었는데

대기가 생각보다 길어져서 다급해진 시간ㅠㅠ

 

 

기다리는 동안 두부는 나가자고 울고

좀처럼 진정되지 않았어요..

 

엉덩이도 받쳐주고 있는 중

소파에 올라가 있다가

낑낑 울다가

저한테 올라와서 안겨있다가

또 내려갔다가 ㅋㅋㅋ

 

 

어린 강아지 둘이 에너지 넘치다가

방으로 연행된 모습도 구경하고

(귀염둥이 둘)

 

30분이 지나고 나서야 두부 순서가 되어서

진료와 약 처방을 받고

드디어 나올 수 있었어요!

 

 

집에 돌아오자마자 급하게 산책하느라

남긴 사진도 없고 ㅜㅜ

이번 눈은 생각보다 금방 녹아서

두부가 날아다닐 눈밭이 없더라구요

(걱정했는데 내심 아쉽..)

 

혹시 삐진거니..?

퇴근 후 집에 오니 여전히 구석자리에 들어가는

두부, 그런데 왜 벽을 보고 그러고 있는 거야

ʕ>⌓<ʔ

 

 

두부가 가끔 미운 짓을 해도..

(말 안 듣는 고집쟁이)

근본적으로 귀여움 때문에 사랑을 멈출 수가 없네요

♡(*´ ˘ `*)♡

 

마지막으로 어플로 그냥 간단하게 편집해본

두부의 영상(VLOG)을 첨부하고 

이만 마무리할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