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두부의 story/소중한 일상

[반려견일상]강아지 목도리하고 따뜻하게 오후 산책하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어제 두부랑 오후에 산책을 다녀왔었는데,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쿨함이 느껴지는 두부

두부도 날씨가 너무 추우면 밖에서 볼일만 보고

집에 바로 돌아가려고 하는 편인데

 

어제는 날씨가 좋아서 그랬는지

집에 안가더라구요 (ᵔᗜᵔ*)

 

두부랑 산책은 많이 다녔지만

딱히 음수대에서 물을 준 적은 없었는데

이번 가을 중에 산책하다가 두부가 음수대를 발견하곤

주변 냄새를 계속 맡으면서 떠나질 않았어요

 

킁킁킁 물냄새가 나는디..

목이 마르다는 건가 싶어 물을 손에 받아주니까

계속 먹는 게 물 냄새가 낫던 건가 싶어서

신기하게 생각했었는데

 

오늘도 우연히 지나가다 보니 또 물 달라는 행동을 취하더라구요

그런데 아쉽게도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물이 안 나오더라고요 ㅠㅠ

두부는 아쉬운지 쉽사리 발걸음을 떼지 못했어요..☆(또륵)

 

나 목이 마르개..

그래도 주변 산책 마저 잘 하구

두부한테 해준 목도리는 사실 원래 제가 쓰려고 뜬

귀도리였는데.. ㅎㅎ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해 주려고

급하게 목도리로 해주고 나왔는데 나중에 냄새 맡다 보니

한 시간 사이에 꼬질꼬질 해졌어요

 

짓밟힌 목도리..y-y

이번에 아예 목도리도 새로 만들어 봐야겠어요!

 

두부의 발바닥 상태 가는 여전히 안 좋아서 걱정인데

뛰는 모습 보면 그래도 다행이다 싶어요

네 발 모두 양말을 모두 신기기엔

너무 불편해할 것 같아서 제일 심한 앞발만 신기고 있는데

빨리 옛날 발바닥으로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추워진 날씨에 모두 건강 항상 유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