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두부의 story/소중한 일상

[반려견]강아지 납치 사건 공론화 ::납치범을 엄벌에 처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다름 아니라 인스타를 보던 중

뉴스에서 봤던 강아지 납치사건의 강아지 '밍이'가 

결국 죽은 채 발견되었다는 소식을 보고 너무 안타깝고

화나는 마음에 이 사건을 조금이라도 더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도록

글을 공유하려고 해요.

 

 

보호자분 인스타 캡쳐화면

 

강아지를 키우는 입장에서도 그렇고

제 일이 아닌데도 이렇게 슬프고 화가 나는데

보호자분께선 얼마나 속이 아프실까 싶어요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예쁜 강아진데

왜 멋대로 강아지를 납치해가서

그 생명을 맘대로 앗아갔는지..

 

동물이라는 생명의 무게를 가볍게 보는

이런 사람들의 행동에 대해

제발 제대로 된 처벌을 받을 수 있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보호자분 인스타 캡쳐화면

또 다른 억울한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많은 분들이 조금이라도 함께

목소리를 내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이네요

 

보호자분께서 밍이 납치 사건을 공론화하시고자

인스타에도 계정을 만들어 알리고 계셔서

청원 링크를 같이 첨부합니다.

 

강아지 납치범을 엄벌에 처해주세요 > 대한민국 청와대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

 

잘못한 사람은 그 죗값을 꼭 치르길..

 

 

 

올해 9살이 된 밍이야

나는 널 본적도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지만

너의 소식을 듣고 마음이 너무 아팠어

부디 아프지 말고 편하게 쉬고 있다가

훗날 가족들과 다시 만나

꼭 행복하길 바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