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두부의 story/두부의 제품 리뷰

[반려용품리뷰]강아지 가방::슬링백 사용후기(패리스독 포켓 베이직)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최근에 구매한 강아지 슬링백

사용후기를 가져왔어요!

 

 

대부분 저희 강아지 두부의 외출은

산책으로 이어지지만

가끔 제가 안고 있어야 하는 상황이

길어질 때가 있어요

 

그때마다 저는 너무 힘들더라구요,,

두부가 보통 5~5.2kg 정도에서

최근 5.6kg까지 쪘는데ㅋㅋㅋㅋ

찌기 전부터 늘 느꼈지만 오래 안고 있기엔

팔이 너무 아파요y_y

 

 

예전엔 그래서 한창 거의 1시간을 안았다가

나중에 운전해야 하는데 팔이 안 움직이던..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동가방을 써본 적도 없는터라

종종 눈에 띄던 슬링백을 결국 주문하게 되었어요!

 

사진을 봤을 땐 안고 있는 느낌이라

조금 더 적응이 수월할 것 같았거든용

 

 

그래서 여러 상품을 둘러보다가

패리스독 포켓 베이직 뉴솔리드 슬링백으로 결정!

쿠팡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도착!

 

 

카키색상,

사이즈는 FREE라서 선택하는 게 없었어요!

 

 

 

외관은 요런 느낌~!

 

 

 

 

가방끈 조절도 가능!

 

 

 

내부에 쿠션을 빼면

따로 받침이 전혀 없어요!

안전 잠금장치로 버클과 안전고리가 있고

여닫이 끈을 조절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쿠션은 이렇게 양면이라

여름과 겨울에 바꿔 쓸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강아지 슬링백

패리스독 포켓 사용후기 장점과 단점

아빠한테 사진찍어달라 부탁드렸더니..(흔들)

두부가 들어갔을 때 모습 사진이에요

음.. 밑에 푹 내려간 부분 보이시나요?

 

두부가 앉아서 앞발에 힘을 엄청 주더라구요..

약간 앞다리에 힘을 그냥 풀고 있으면

괜찮을 것 같은데.. 불안한지 힘을 너무 줘요..

 

이게 아무래도 밑에 받침이

제대로 되어있었으면 괜찮았을지는

다른 제품을 써보질 않아서 모르겠지만

 

일단 두부가 이동가방도 전혀 안 써봤고

하다 보니 불안해서 힘을 주는 것 같더라구요

 

 

산책나갈때 적응할겸 사용

그래도 산책 나갈 때 좀 더 사용해보니

처음보단 자리를 잡는 것 같긴 해요

앞발에 힘주는 건 여전하지만 나중에 보니까

한쪽 다리는 편해졌더라구요ㅋㅋㅋ

 

 

두부는 몸이 작은 편이 아니라서

(몸길이 30cm 정도에 다리가 긴 편)

솔직히 안전장치는 필요가 없어요ㅎㅎ

 

버클을 쓸 공간도 없고,

얘가 혼자 빠져나올 수 있는 상황이라기엔..

너무 가방 속에서 꽉 찬 느낌.. ㅋㅋㅋ

 

그렇다 보니 사실 이상품은 가성비로 산 건데

진짜 편한 걸 원하신다면 살짝 더

비싼 걸 사시는 게 나을 것 같긴 해요..ㅎㅎ

 

 

▼패리스독 포켓 베이직 슬링백 상품 링크

 

패리스독 포켓 베이직 뉴솔리드 슬링

COUPANG

www.coupang.com

 

그래도 일단 오래 안고 다녀야 할 때

팔로 안고 다니는 것보단

훨~!!!! 수월해요 진짜..

그래서 강아지를 키우신다면

이런 슬링백 하나쯤은 장만해두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것도 나중엔 어깨가 무리되긴 하겠지만

팔로 버티는 것도 쉽지 않기 때문에

가끔 필요하시다면 가성비 상품으로

이 슬링백도 괜찮지 않나 싶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