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두부의 story/두부의 제품 리뷰

[반려용품리뷰]강아지 부분/발바닥 미용 클리퍼::바비온 미니(+소음비교영상)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오늘은 반려용품 리뷰를 가져왔어요!

 

저희 강아지 두부가 발바닥 털이 많이 자란 것 같아서

평소처럼 기존의 클리퍼를 사용하려다가

마음에 장바구니에 넣어뒀던 부분 미용기가 생각나서

쿠팡 로켓배송으로 시켜버렸어요ㅋㅋㅋ

 

일단 눈여겨보던 상품이 후기가 좋기도 하고

무엇보다 새로 사려던 이유가

'저소음'때문인데 저소음 기능이 강조돼서 혹하더라구요

 

예전에 강아지 클리퍼 관련 정보를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현재 사용하고 있는 클리퍼(바리깡)가

소음이 작은 편은 아닌 것 같아서

다음엔 다른 걸 구매하고자 했었거든요

 

 

[반려견정보]강아지 셀프 미용시 클리퍼(바리깡) 추천팁!(경험 후기)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요즘 저희 강아지 두부가 털이 많이 자라서 엄마가 삽살개가 된 것 같다 하셔서 미용해야겠다 생각만 하다가 오늘날 잡고 일어나자마자 미용 준비를 했어요! 그래서 오

fulfill2020.tistory.com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비온 반려동물 미니 방수 이발기!'

라고 제품 박스에 적혀있네요ㅎㅎ

 

그런데 저 박스 받아서 기존 사용하던

클리퍼랑 비교해보고 깨달았는데

원래 쓰고 있던 것도 바비온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저 바비온꺼 다시 안 산다고 했었는데..

(소음 때문에)

부분 미용만 생각하고 후기 믿고 주문한 거라

브랜드를 신경 안 써서 몰랐어요ㅋㅋㅋ

 

아무튼 일단 개봉!

 

바비온 미니 이발기 구성품

구성품은 깔끔해요!

본체+기본날+빗살캡2종류+브러쉬+오일

+사용설명서(*배터리는 별매!)

 

 

사용설명서 안에 보면 사람이

이발하는 이미지로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새로 수정하기가 귀찮았나... 싶었어요

 

 

기존(오른쪽)에 있던 클리퍼와 비교

아무튼 미니 이발기라

크기는 이렇게 작은 편이에요!

기존 사용하고 있는 이발기와 비교가 딱 되네요

 

 

그리고 일단 제일 중요한 소음 비교!

 

미니 작동 소리

 

처음에 새로 산 미니 이발기부터 작동을 해봤는데

'음? 생각보다 작진 않은데?'

싶었어요 ㅠㅠ

그래서 바로 기존에 쓰던 이발기를 켜봤는데..

 

 

.

.

 

기존 작동 소리

ㅋㅋㅋㅋㅋㅋ

네.. 확실히 소리가 작긴 하더라구요!

 

 


본격 사용 후기!

바비온 강아지 미니 이발기(저소음)

사용 후기!


그래서 바로 두부의 발바닥 털을 미용해봤어요!

 

미용하기 전 두부의 발바닥!

짠~!

두부의 발바닥이 요로코롬

털이 사이사이 많이 자라 있네요~

 

털이 많이 자랐개

덥수룩한 앞발의 느낌을 좋아하긴 하지만

두부가 발을 자주 핥는 편이라 습진이 심해서

발등도 털을 밀어줄 거예요!

 

참고로 두부는 발바닥 미용하는 거

굉~장히 싫어합니다 8ㅅ8

 

그래도 우여곡절 끝에 이쁘게 마무리~!

확실히 큰 이발기로 했을 때보다

더 깔끔하게 마무리가 가능했어요!

 

잘 안밀리던 발바닥 사이사이를

미용하는게 확실히 전보다 수월하더라구요!

 

 

그리고 방수 기능이 있다고 해서

사용 후 물로 세척도 해봤는데 이상 없는 거 확인!

 

그래도 미용 후에는 날을 분리해서

안쪽까지 청소를 해주시는 게 좋아요

(털이 다 들어가 있음 ㅠㅠ)

 

▼▼▼제품링크▼▼▼

 

바비온 미니 생활방수 반려동물용 이발기 SBC-31

COUPANG

www.coupang.com

 

그런데 장점만 있는 건 아니었어요ㅠㅠ

장점과 단점을 아래 정리해볼게요!

 


바비온 강아지 미니 이발기 장점!

1. 발바닥 같은 작은 부위를 미용하기 훨씬 수월

2. 기존 이발기보다 소음이 적은 편

3. 무선이라 사용은 편리한 편

4. 가격대도 괜찮은 편

 


 

바비온 강아지 미니 이발기 단점!

1. 길이 조절 빗살캡이 있는데 캡을 끼워도 털이 안 밀리는 편

(빗살캡은 거의 무용지물이 아닐까 싶음)

2. 충전식이 아닌 건전지 사용이라 아쉬움


간략하게 정리하면 이런 장단점이 있어요!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럽지만

일단 장점에 비해 단점을 적게 쓰긴 했는데

 

건전지 사용을 하는 건

예전에 다른 건전지 제품을 써보니

사용 안 하고 방치했을 때 건전지 자체가 녹아서?

망가졌거든요ㅠㅠ

사용을 안 할 땐 일단 건전지는 분리해두시길!

 

그리고 빗살캡은 부분 미용 이후에

전체 미용을 최근에 했는데

완전 짧게 밀게 아니였어서 다리 같은

면적이 적은 부분에 사용해봤는데

안밀리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아쉬운 점도 있지만

발바닥 미용은 자주 해야 하는 편이라

그래도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