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을 정보 story/건강

인천 아시아드 드라이브스루 코로나 검사 후기(결과문자시간,자가격리해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정말 뭐든 꾸준히 하는 게 너무 어렵네요ㅠㅠ

초반에 블로그 정말 열심히했는데

그때의 저는 어디 갔는지 매번 마음을 다시 먹어봐도

돌아오는 시간이 오래 걸려요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시간이 지나긴 했지만

자가격리를 드디어 끝냈던 날의 후기와

자가격리 해제를 위해 검사했던

코로나 검사 후기를 가져왔어요!

 

그전까지 보건소에서만 두 번 검사를 했었는데

이번엔 날씨도 덥고 해서

아시아드주경기장 드라이브스루를 가기로 결정!

 

▼인천서구보건소 코로나검사 후기

 

인천서구보건소 코로나검사 두번째 후기(+QR코드,밀접접촉자 자가격리)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포스팅을 자주 하려고 다짐하기도 몇 번째.. 최근 마지막 포스팅도 코로나 검사였는데 다시 돌아온 포스팅도 코로나 검사 관련으로 돌아오게 되었네요.. ▼첫 코로나검

fulfill2020.tistory.com

 

일단 자가격리의 마지막 날 하루 전에

미리 2차로 코로나 검사를 해야 한다고

초반에도 안내를 받았고 전 날에도 보건소와

전담공무원분께 문자가 왔어요!

 

 

아시아드주경기장에 있는

드라이브스루 임시선별진료소는

집 근처이기도 하고 운동 다닐 때

위치를 봤기 때문에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아시아드 드라이브스루 운영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5시

(★점심시간 12시~14시)

주말 및 공휴일: 오전9시~오후1시


 

저는 줄이 길까 봐 좀 일찍 출발을 해서

8시 35분쯤 도착을 했는데

생각보다는 다행히 줄이 길지 않았어요!

딱 입구가 시작되는 부근에서 대기했네요

 

도착해서 대기중

그리고 검사는 9시부터이다 보니 그때까지

제 뒤로도 차들이 점점 줄을 서더라고요

그러니 가능하면 일찍 오시는 걸 추천!

줄이 길 때는 입구의 한참 먼 곳에서부터

줄을 서고 있는 현장을 목격한 적이 있어요..

 

 

그리고 기다림 끝에 9시가 될 때쯤

미리 코로나 검사 설문지

창문을 통해 전달해주시더라구요

볼펜도 빌려주셨고,

설문지와 볼펜은 작성 후 검사하는 곳에 제출!

 

 

그리고 검사가 시작되니

줄이 금방 줄어들기 시작했어요!

역시 사람이 많아도 검사는 빨라요..

 

그리고 날씨가 더운데

드라이브스루는 오래 기다린다 해도

차 안에서 에어컨 틀고 시원하게 기다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특히 격리기간 동안 바깥공기 한번 마시지 못하다가

오랜만에 나왔을 때 그 해방감이란..

그것만으로도 좋은 시간이었어요 ㅠㅠ

 

 

사진남겨보려고 급히 찍다가 거꾸로.. ㅋㅋㅋ

아무튼 9시 10분쯤이 되어 제 차례가 되었고

설문지를 드리고 보건소에선 받지 못했던

안내문과 이름 모르는 것도 받고

다시 앞으로 좀 이동해서 드디어 검사!

 

 

그리고 안 그래도 오기 전에 아시아드에서

코로나 검사한 후기를 찾아봤었는데

좀 더 아프다는 후기를 봤거든요..

 그래서 좀 각오를 했는데

 

보건소에선 훅 깊게 들어왔다 나가서 아팠다면

아시아드에서 해주실 땐

훅들어와서 후비고 빠진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더 아팠던 건 확실합니다..

하지만 잠깐이라 참을만해요ㅋㅋㅋ

 

 

그리고 검사 결과 문자도 찾아보니

당일에 오는 경우가 없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어차피 결과 나와도 다음날 해제 시간까지

소용이 없으니 맘 놓고 시간을 보냈어요

 

그리고 역시 다음날 자고 일어나니

아침 8시 27분에 카톡으로 검사 결과가 왔어요!

결과는 음성!!

오예 이제 오후 12시가 되면 드디어 해방이라는 것!!

 

근데 해제되는 날 딱히 이제 나가도된다거나

어플 지워도 된다거나 그런 안내는 없었어요..

그냥 양심껏 알아서 지우고 시간채워서 나갔네요,,

 

그렇게 해제된 당일 오후에 출근을 하게 됐는데

일은 하기 싫으면서도 반갑게 가게 되긴 하더라구요ㅋㅋㅋ

 


아무튼 다행히 별다른 문제없이

기간을 채우고 다시 일상생활을 하고 있는데

 

다시 이렇게 격리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어요..

정말 이번은 격리 해제일까지 만을 보고

참고 견뎠는데 만약 혹시나 잘못돼서

이게 연장됐다면 정말 우울증 걸리겠더라고요..

 

 

그래서 격리 해제된 다음날 바로

백신까지 맞고 왔어요ㅋㅋㅋ

 

▶다음 글로는

코로나백신 접종후기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후기로 돌아올게요!

 

 

 

코로나 백신 화이자 접종 1차 후기(인천아시아드 예방접종센터)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지난 글에서 자가격리 해제가 된 소식을 전했는데 오늘은 격리 해제 후 바로 다음날 코로나 백신 '화이자' 1차 접종을 마치고 온 후기를 가져왔어요~! ▼자가격리 해제 및

fulfill2020.tistory.com

 

인천서구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후기(준비물,연희동행정복지센터)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지난번 글에 이어 오늘은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후기를 가져왔어요~! ▼인천서구 자가격리 정보 포스팅 인천서구보건소 코로나 자가격리 구호물품, 자가격리 어

fulfill2020.tistory.com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