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두부의 story/소중한 일상

[반려견일상] 산책하기 좋은 장소::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거의 매일 다니는 장소인

두부와의 산책로,

인천 아시아드 주 경기장에 다녀왔어요!

 

 

 

저희 집 강아지 두부는

제가 퇴근하고 집에 오니까

반갑다고 그러는 건지

 

아니면 제가 오면

산책 나갈 거라는 걸 알아서

그러는 건지 이리저리 뛰고 신나서 난리가 났네요

ㅋㅋㅋ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감기 걸리지 않게 단단히 입혀서

바로 밖으로 나왔어요~

아시아드 주 경기장_ 너무 예쁜 명소♥

두부에게 인도나 도로 주변은

말을 안 듣고 버티는 고집 때문에

위험할 수 있어서

 

 

그나마 차가 다니지 않는

자유로운 산책로까지 가는 동안은

서로 스트레스 안 받으려고 안고 가는데요~

너~무 무거워요.. 5kg이 넘는 우래긔.. 

 

 

덕분에 팔운동은 꾸준히 되겠어요ㅋㅋㅋ(ㅜㅜ)

 

거의 처음 산책 시작 장소인

이 부근에서 내려주고 걷기 시작하는데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여기서 낮과 밤 사진을 비교해봐도

정말 예쁜 장면이 나온답니다

 

 

 

쪼끄만(?) 우리 강아지 두부는

어둠에 가려서 안 보이면 위험하니

파란 불빛을 달고 총총총총 걸어 다녀요~

평소와 다른 높이로 바라보는 두부의 시선

의자 같은 곳만 보면

어찌나 올라가고 싶어 하는지..

혼자서는 못 올라가서

매번 올려달라고 팔 올리고 서있답니다 ㅋㅋㅋ

 

높은 곳이 그렇게 좋은가?

 

 

 

집에 돌아오는 길에는

쭉 이어지는 인도에 비슷한 간격으로

여러 나무들이 한 그루씩 심어져 있는데요

 

가는 동안 그 나무들 한 그루마다

다 냄새 맡고 오느라

짧은 거리를 굉장히 오래 걸어왔어요~

 

강아지들이 산책할 때

주변 냄새 맡는 행동들이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다고 하더라구용!

그래서 산책할 때

냄새 맡는 시간은 충분히 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거의 냄새 맡으러 나가는 거 같지만 ㅎㅎ

 

 

 

예쁜 밤하늘

그렇다 보니

두부가 냄새 맡는 동안은

가만히 기다려야 하지만

그 기다림이 싫지 않아요.

보고 있으면 기분 좋은? ㅎㅎ 

 

 

 

예쁜 우리 두부 아프지만 말자~~♥

 

-블로그 첫 글, 오늘의 두부 일상 기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