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두부의 story/소중한 일상

두부랑 주말 드라이브! ::을왕리 칼국수(+강아지 애견동반식당)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지난 주말에 남자친구랑 저희 강아지 두부랑

셋이 드라이브겸 점심 먹을 겸 해서

을왕리에 다녀왔어요!

 

저번에 저녁 늦게 잠깐 바다를 구경하고 싶어서

계획 없던 드라이브를 하고 왔었는데

다음엔 칼국수 먹으러 오고 싶다고 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생각이 딱 나서 다녀오게 됐어요!

 

 


가는 길에 형아 품에 앉아있는 두부

두부가 편한 자세를 잡기까지

참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ㅎㅎ

두부 혼자 있을 때는

그냥 보조석에 두부 쿠션을 놓고 타는데

 

아무래도 남자 친구도 같이 앉다 보니

그 위에 앉아가는데 자리를 통 못 잡더라고요

결국 한참 지나서 자리를 잡았네요 ㅎㅎ

 


그리고 을왕리에 저처럼

애견동반식당을 찾으시거나

그냥 방문을 하시게 되면 알려드리고 싶은 게

뭐..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호객행위가 굉장히 심해요ㅠㅠ

바다 앞에 주차라인이 있는데

이게 뭐 다 가게 소유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주차를 하면 그 앞에 가게에서 바로

식당 관계자분이 나와서 부담스럽습니다..


 

그래서 저는.. 원래 검색을 통해

이미 가고자 전화까지 해서

애견 동반 가능한지

물어보고 출발을 한 거라

그 식당에 가고 싶었는데..

 

호객이개?

이 호객행위 생각을 못하고 자리 있다고

딱 차를 세우는 순간..

말 잘하시는 분의 (호객행위) 유도로

결국 계획에 없던 식당에 가게 되었어요ㅎㅎ..


그래서 맛집카테고리에 넣을까 하다가

결국 두부의 일상으로 넣은 이유인데

대부분의 식당이 강아지가 있어도

일단 손님으로 받으려고 하시는 것 같아서요..

(그리고 아직까지 을왕리 칼국수를 먹고

기가막히다! 싶은 곳은 발견하지 못했으므로..)

 

오늘의 포스팅은 그냥 두부랑 함께한 일상이 주제로!


그리고 주차도 이게 다 계획이 있었던 거더라고요

식당 앞에 주차자리가 계속 있어요

제 차도 차키 맡기면 세워주신다고 했는데

그게 가게 뒤쪽에 따로 주차장이 있어서

거기로 옮겨졌더라구요ㅎㅎ

 

사람들이 자리 있다 싶어서 세우려고 하면

이제 가게 안으로 유도하는 게 더 쉽게 되는 거죠

ㅎㅎㅎ 뭐 그래도 가게에서 음식을 먹으면

그동안 차 걱정 없이 바다 구경도 할 수 있고 해서

그런 면은 편해요

 

 


 

어쨌든!

저희가 갔던 가게 '원조 강릉 회 조개구이'

일단 배가 고팠으므로 바로 식당에 들어갔는데

딱 바깥 바다 보이는 자리가 있었지만

거기를 뒤에서 오신 분들이

먼저 자리를 잡아버려서 못 가고

안쪽으로 안내해주셔서 안으로 들어가게 됐어요

 

 

그런데 두부는 혼자 있는 것보다

같이 다니는 게 더 좋을 거라 생각해서

이렇게 가능한 같이 다니려고 하는데

어딜 가서 가만히 있게 되면

너무 울고 불안해해요ㅠㅠ

 

안겨있다가 엎드려도 있다가..

그래서 앉아있는 동안 계속 끙끙거리고

중간중간 간식으로 달랬는데

간식을 계속 줄 수가 없었다 보니

우는 거 달래랴 짖을까 걱정하랴

쉽지 않았네요^^;;

 

그리고 의자가 넓지 않기도 하고

좀 흔들흔들해서 불안하긴 했어요ㅠㅠ

 

 

해물칼국수 2인분

저희는 해물칼국수 2인분을 시켰어요!

뭐 대부분의 가게 메뉴는 비슷하더라구요

회, 조개구이, 칼국수 이런 메뉴는 기본인가 봐요

 

가격은 칼국수 1인분당 1만 원이라

총 2만 원이에요!

 

김치는 좀 별로였지만

칼국수는 맛있게 먹었어요:q

 

 

식사를 마치고

잠깐 앞에 바다를 구경하러 나와서

두부도 잠깐 산책을 했는데...

 

왜 꼭 통제 안 되는 강아지를 주인분은

자꾸 줄을 안 하고 다니는 걸까요?

 

정확히는 주인분이 통제를 못하시면서

줄도 안 하셔서 남한테 피해를 주시는 분들

자꾸 만나게 되네요..

 

이날도 멀리서부터 보이던

줄 없이 뛰어다니는 강아지가 있었는데

그 강아지가 천천히 두부 쪽으로 다가왔어요

그런데 주인분 왈..

.

.

'만지면 안 돼요 물어요'

 

..?

물어요..?

만질 생각도 없었지만

다른 사람이나 강아지를

물 수도 있는 걸 알면서 왜 풀어두시는 거예요..

 

그리고 앞에 말이

만지면 안 된다는 건지는 확실히 안 들렸는데

두부를 물 수도 있는 것 같았어요

(강아지가 사람한테 관심 없었음)

 

 

그러는 중에 안보이던 다른 강아지가

두부한테 갑자기 코 박고 들어와서

놀래서 떼어내는데 바로 되지도 않고..^^..

(두부는 강아지 무서워해요ㅠㅠ

꼭 이런 일을 자꾸 겪어서 더 안 좋은 기억만 생기는 듯..)

 

하.. 할많하않..

 

 


뭐 결국은..

두부도 잘 안 돌아다니길래

금방 돌아왔어요

 

돌아가는 길은 차도 다니고 해서

형이 안아줬네요 ㅎㅎ

 

나 지금 뭐하는거개..(멍..)

잠깐 벨트 매고 하는 동안 두부를

사람처럼 앉혀놔서 너무 귀여웠던ㅋㅋㅋ

 

 

 

두부의 편안한 의자가 되어준 다리도 칭찬해(짝짝)

그리고 두부도 이렇게 잠깐이라도

어딜 다녀오면 피곤한 게 딱 눈에 보이죠

차에서도 잘 자면서 오고

집에서도 뻗어서 잤어요 ㅎㅎㅎ

 

 


예전에 을왕리를 저녁 늦게 들렸을 땐

위치도 살짝 다르긴 했지만

사람이 없을 시간이라 호객행위 같은 게

없어서 주차도 그냥 자리 있는 곳에 아무 데나 했는데

 

낮시간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ㅠㅠ

꼭 참고하셔서 혹시 가고자 하는 곳이 있으면

그냥 일단 그곳으로 가세요..!

 

다음엔 저는 가려고 했던 곳을

다시 가보고 싶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최근 다녀온 추천하고 싶은 을왕리 애견동반 식당!

 

두부랑 함께♡::추천하고 싶은 을왕리 칼국수 맛집 '해상궁'(강아지 애견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최근에 부모님, 그리고 두부와 함께 을왕리에 다녀왔는데요! 예전에 다녀왔던 것처럼 원래는 을왕리 해수욕장에 있는 식당에 방문하려고 했어요 두부랑 주말 드라이브!

fulfill202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