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두부의 story/소중한 일상

두부랑함께♥::[김포구래동 애견동반식당]잇츠 다녀온 후기(feat.스테이크세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리예요:)

 

 

또 밀리기 전에

오늘은 따끈따끈한 최근 소식

애견동반식당 다녀온 후기를 가져왔어요

 

김포에 잠깐 갈 일이 있어서

남편이랑 두부랑 같이 나갔다가

같이 갈 수 있는 식당을 찾아 발견한 곳!

 


김포 구래동 애견동반 식당

'잇츠'  위치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 80(구래동 6883-8) 다온프라자 301호

 

지하주차장 2시간 무료 등록해주셔요!

지도 치고 도착하니

다온프라자 주차장 입구가 딱 보였어요.

 

그리고 잇츠 식당에는

*강아지 유모차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가져간 유모차가 있어서 빌리지는 않았어요

ㅎㅎ


사실 가기 전에 조금

안 좋은 후기도 있어서

마음에 준비를 하고 갔어요 ㅋㅋㅋ

 

딱히 다른 갈 곳도 없었고

어느 정도 감수하자 싶어 갔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좋았어요!

 

오히려 문제는 우리 두부..^^

 

 

애견동반 식당 잇츠 내부 사진

들어가자마자 바로

다른 강아지들을 마주했어요

 

애견동반식당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한 테이블 빼곤 다들

강아지랑 함께 오시더라구요

 

그리고 식당 강아지인지

쪼끔한 애기 강아지도 한쪽에

보였어요ㅋㅋㅋ

 

 

식당 내부가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소음도 크지 않고

 

분위기가 레스토랑처럼

조금 어두운데 조명이 은은해서

간만에 데이트하는 느낌도 나고

좋았어요!

 

 

최강찡찡두부

그런데 두부가 너무 우는 거죠..

같이 좀 많이 데리고 다니고 싶은데

이렇게 그냥 가만히 있어야 할 땐

너무 울어요..

 

그리고 제 옆자리에 뒀더니

자꾸 넘어오려고 손을 뻗고 ㅋㅋㅋ

 

 

일단 본론으로..

먼저 물과 물컵, 수저 포크를 가져다주셨어요

 

그리고 메뉴판!

김포 구래동 잇츠 식당 메뉴판

뒤에도 더 있었는데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네요ㅜㅜ

 

저희는 스테이크 세트

부채 스테이크+ 미트볼, 오븐치즈스파게티

이렇게 2가지를 시켰어요!

 

 

소리지르면서 우는 편 ㅠ

메뉴가 나올 때까지

시간이 좀 걸렸는데 지루할 틈 없이

두부를 달랬어요..

 

제 옆에 있으면 더 우는 거 같아서

결국 남편이랑 자리도 바꿔 앉고..

 

 

그리고 드디어 나온 미트볼 스파게티!

나오는 데까지 20분 정도 걸렸어요

 

알고 있는 그 맛이랄까요?

무난하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뚝배기 오븐치즈 스파게티!

생각해보니 속을 안 찍었네요ㅜㅜ

 

소스가 충분해서 치즈도 좋고

특히 뚝배기라 뜨끈뜨끈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조금 아쉬운 건

평상시 맵고 짜고 간 센 것만 먹다 보니

두 종류다 비슷한 스파게티를 시켰더니

조금 심심했던..

 

 

그리고 대망의 스테이크!

사실 뚝배기보다 먼저 나왔는데요

ㅎㅎ

 

스테이크 고기 위에 올려진

버터를 돌판에 녹여준 후

고기를 취향에 맞게

더 구워 먹을 수 있어요

 

썰어보니 속은 빨간 살들이라

저희는 좀 더 익혀먹었어요!

 


만족스러웠던

김포 구래동 애견동반 식당 '잇츠'!

맛도 나쁘지 않았고

뭣보다 두부랑 함께 다녀올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

 

 


앞에 포스팅을 보셨던 분들은

다시 돌아온 두부의 또랑또랑한 눈망울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으셨을 텐데요😂

 

백내장 수술 후기를 먼저 올리려다가

글이 계속 밀릴 거 같아서

최근 소식을 먼저 정리했답니다

 

곧바로 또 글 정리하러 가야겠어요

(호다닥)

ʚ♡⃛ɞ(ू•ᴗ•ू❁)

 

반응형